고객 의견 반영해 UI·UX 대폭 개선...환율과 외화잔액을 한 화면에
부가서비스 대한항공 마일리지 선택 시 환전 금액 구간별 추가 적립

(MHN 김예품 인턴기자) KB국민은행이 환전 편의성 개선과 함께 항공 마일리지 2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은 16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스타뱅킹'의 환전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조치로, 환전 신청 화면에서 실시간 환율 정보, 부가서비스 혜택, 보유 외화금액 등 필수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오는 8월 29일까지는 '환전의 가치를 높이다! 항공 마일리지 2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스타뱅킹에서 500달러 이상 환전하고 대한항공 마일리지 부가서비스를 선택한 고객은 환전 금액 구간에 따라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환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디지털 금융환경을 지속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KB국민은행
추천 뉴스
- 1 '1조원 규모' FA-50, 필리핀에 12대 추가 수출... "올해 최대의 방산수출 성과" FA-50 전투기가 필리핀에 12대 추가 수출되며 1조 원 규모의 방산계약이 성사됐다. 필리핀은 총 24대를 도입하며 핵심 전력으로 운용 중이다.
- 2 '주택시장 과열 가능성 우려'...금융위, '가계부채 점검회의' 개최 금융위원회는 가계대출 점검 회의를 통해 6월 가계대출 증가 추세를 확인하고, 주택시장 과열 우려와 대출 규제 우회수단 차단 방안을 논의했다. 금융당국은 주택 거래량 증가와 대출 승인액 확대가 가계대출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하며, 대출 회수와 신규 대출 제한 조치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3 JP모건 CEO 다이먼, 미국 채권시장 균열 경고...경제 위기 가능성 고조 JP모건 다이먼 CEO가 미국 채권시장 균열을 경고하며 부채와 정책 문제를 지적, 내부 문제 해결 없이는 경제 위기 가능성을 경고했다.
- 4 ‘유엔 중시한 연대 강조’…이재명·구테레쉬, 국제협력 의지 밝혔다 주요 7개국 정상회의 참석차 캐나다 카나나스키스를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이 17일(현지 시각) 안토니우 구테레쉬 유엔 사무총장과 간담회를 가졌다.이재명 대통령은 구테레쉬 사무총장의 유엔 수장 취임을 축하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고, 급변하는 글로벌 환경 속에서 유엔 중심 국제사회의 단결과 상호협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언급했다.아울러 정부는 국제평화와 번영을 위해 유엔의 역할에 힘을 보태겠다는 입장을 밝히며, 필요한 지원과 적극적 참여 의지를 표명했다.구테레쉬 사무총장은 한국 정부가 평화, 인권, 지속가능 성장, 기후변화 대응
- 5 이스라엘, 이란 아라크 중수로 폭격 예고…주민 대피 명령 (MHN 이지민 기자) 이스라엘 군은 18일(현지 시간) 이란의 아라크 중수로 주변 지역 주민들에게 대피하라고 경고했다.이스라엘 군은 18일(현지 시간) 소셜 미디어 플랫폼 X를 통해 아라크 중수로의 위성 사진을 공개하며 폭격 예고 지역을 빨간색 원으로 표시했다.군은 주민들에게 해당 지역에서 대피할 것을 권고했다. 아라크 중수로는 이란의 수도 테헤란에서 남서쪽으로 약 250km 떨어져 있다.이스라엘을 비롯한 여러 국가들은 이란이 해당 중수로에서 핵무기 제조에 사용될 수 있는 플루토늄을 생산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한편, 지난 18일
- 6 IBK기업은행, 실리콘밸리 진출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시작 IBK기업은행이 지난 16일부터 'IBK창공 실리콘밸리 Scale-up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8개 선발 기업에게 맞춤형 지원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실리콘밸리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스타트업의 미국 시장 진출을 돕고, 투자 유치 및 비즈니스 매칭 기회를 제공한다.
- 7 한국형 챗GPT 개발...과기부, 'AI 정예팀' 공모 실시 정부가 한국형 챗GPT를 개발하기 위해 AI 파운데이션 모델 프로젝트에 참여할 정예팀을 모집한다. 오는 7월 21일까지 공모하며, 글로벌 모델 성능 95% 달성을 목표로 다양한 자원과 지원을 제공한다.
- 8 삼성물산, 압구정2구역 재건축 입찰 불참... “이례적인 조건에 대응 불가” 삼성물산이 서울 강남구 압구정2구역 재건축 시공사 선정 입찰에 불참하기로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