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아이브 장원영이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아이브 장원영이 지난 27일 오후 서울 종로구 푸투라 서울에서 진행된 한 주얼리브랜드 포토콜에 참석했다.

장원영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의 화이트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은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메이크업은 깔끔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돋보이게 하고, 입술은 투명한 핑크 톤으로 연출하여 청순한 매력을 자랑했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온듯

이러면 누가 안 반해?

원영공주의 청순미모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산불 피해 지원과 재난 현장에서 헌신하는 소방관들의 처우 및 인식 개선을 위해 각각 1억원씩, 총 2억원을 기부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아이브는 "진화에 힘쓰고 계신 소방관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고, 갑작스러운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많은 분이 일상을 회복하는 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마음까지 아름다운 기부천사

주얼리 기죽이는 미모

예뻐도 너무 예뻐 

자체발광 원영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오는 4월 5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세 번째 팬 콘서트 'IVE SCOUT'를 개최한다. '아이브 스카우트'는 스카우트 대원으로 변신한 '아이브’가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와 즐거운 탐험을 떠나는 콘셉트로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셋리스트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극장에서도 생중계된다.

추천 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