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3일 개봉

(MHN 이수윤 인턴기자) '극장판 주술회전: 시부야사변 X 사멸회유'를 초대형 스크린으로 만난다.

현대 최강 주술사 고죠 사토루를 봉인한 주술계 최대의 전투 '시부야사변', 그리고 사상 최악의 주술사 카모 노리토시가 꾸민 데스 게임 '사멸회유'로 이어지는 저주를 둘러싼 장대한 이야기를 그린 ‘극장판 주술회전: 시부야사변 X 사멸회유’가 오는 12월 3일 개봉과 동시에 전국 IMAX 특별관에서도 함께 만난다.

대형 스크린과 선명한 화질을 통해 더욱 압도적이고 짜릿한 영화적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IMAX 포스터는 결연한 표정으로 손을 뻗는 이타도리 유지의 모습을 담아 강렬한 인상을 전한다. 최대치의 화면 비율을 자랑하는 IMAX 포맷 상영을 통해 한층 확장된 스케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5.1ch 서라운드 믹싱과 함께 주요 장면들을 새롭게 구성한 ‘시부야사변’의 특별 편집판과 극장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3기 ‘사멸회유 전편’의 1, 2화는 IMAX 포맷의 고해상도 화질과 정교한 음향 기술을 통해 관객들에게 더욱 실감나는 몰입 경험을 전할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IMAX 특별관 상영 확정 소식으로 예비 관객들을 한층 더 설레게 하는 ‘극장판 주술회전: 시부야사변 X 사멸회유’는 오는 12월 3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사진=대원미디어

추천 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