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단톡방에 '송호중' 있어...이재명 경호 책임자"
"박정훈 대령의 변호사, 제3자처럼 사건 내용 전달"
"JTBC, 송 씨 과거 이력 알았다면 공범...국정조사 촉구"

(MHN스포츠 이준 기자) 권성동 국민의힘 의원은 더불어민주당과 JTBC 사이의 정언유착 의혹을 폭로했다.
권 의원은 17일 기자회견에서 지난달 25일 JTBC가 보도한 '해병대 1사단 골프 모임 추진 계획 단체 대화방(단톡방)'에는 '전직 대통령경호처 출신 송호중 씨'가 있었다고 주장했다. 송 씨는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과 골프 모임을 제안한 인물로 알려졌다.
이어 "송 씨는 2021년 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 팬클럽인 '그래도 이재명'의 대표발기인이자 안전 분야 자문단으로 참여했다"면서 지난 대선 때 이재명 후보의 경호 책임자이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권 의원은 "민주당 김광진 의원의 보좌관 출신이자, 박정훈 대령의 변호인이며, 지난 총선 민주당 서대문구 경선에 참여한 적이 있는, 김규현 변호사가 있었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건의 변호인(김규현 변호사)이 마치 제3자처럼 가장하여 사건과 관련된 내용을 JTBC에 전달했습니다"라며 "이로 인해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공범 이종호와 김건희 여사가 마치 결탁이라도 하여 채상병 사망 사건의 외압을 행사했다는 거짓 의혹을 키웠습니다"라고 지적했다.
또한, 권 의원은 JTBC가 지난 16일 보도한 '익명의 공익신고자의 통화 녹취'에 대해 "이 통화 당사자는 송호중 씨고, 공익신고자는 김규현 변호사로 추정됩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만약 공익신고자가 김규현 변호사가 맞고, (JTBC가) 송호중 씨의 과거 이력을 알았다면, JTBC는 제보공작의 공범"이라며 "이것은 김만배-신학림 녹취록과 본질적으로 같습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권 의원은 "민주당이 이들을 이용해 탄핵을 시도한 것이라면, 이것은 '사기 탄핵 게이트'입니다"라면서 국정조사를 촉구했다.
앞서, JTBC는 지난달 25일 단독으로 임 전 사단장과 골프 모임 추진 단체 대화방에 속한 이종호 씨와 관계에 대해 취재를 하였다.
지난 16일에는 송모 씨와 공익신고자의 통화 내용을 담아 보도했다.
사진=연합뉴스
추천 뉴스
- 1 尹 대통령, '채상병 특검법' 거부권 행사...야권과 '강대강' 대립 이어가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윤석열 대통령이 이른바 '채상병 특검법)에 재의요구권(거부권)을 행사하면서 야당과 강한 대립을 이어갔다.정진석 대통령 비서실장은 21일 브리핑에서 "대통령께서 국무회의를 거쳐 순직해병특검법률(채상병특검법)에 대해 국회에 재의요구권을 요구했다"고 밝혔다.정 비서실장은 거부권을 행사한 이유로 삼권분립 원칙 위반과 특검 취지 부적합, 수사 공정성 담보 불가 등을 꼽았다.앞서 지난 2일 국회 본회의에서 더불어민주당 등 야당 단독으로 채상병 특검법을 처리하면서 7일 정부로 이송했다. 그러나 14일 만에 윤 대통령
- 2 국민의힘 검찰 인사 연계 꼬집은 민주당 "김건희 수사 틀어막나"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영부인 김건희 여사의 '명품가방 수수 의혹'에 대한 검찰 수사 라인이 물갈이되자 더불어민주당이 이를 꼬집었다.박찬대 민주당 원내대표는 14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를 통해 서울중앙지검장에 이창수 전주지검장의 임명을 두고 "최일선에서 야당 탄압의 선봉에 섰던 친윤석열 라인"이라며 "검찰을 더 세게 틀어쥐고 김건희 여사 방탄에 나서겠다는 신호탄"이라고 지적했다.아울러 국회의장 경선을 준비하고 있는 추미애 당선인 역시 같은 날 BBS라디오 '전영신의 아침저널'에 출연해 "(김 여사) 수사팀이 공중분해
- 3 찐 美쳤다...클라라, 후방주의 넘사벽 비키니 자태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 클라라가 비키니로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냈다.11일 클라라는 SNS를 통해 중국에서 촬영한 다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분홍색 배경에 검은 그림이 그려진 비키니 위에 검은색 재킷을 입고 몸매를 뽐내고 있다.특히 비키니를 통해 가슴골과 골반 라인이 드러나면서 섹시미를 부각하기도 했다.클라라는 지난 2006년 KBS2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를 통해 데뷔한 클라라는 다수의 작품에 추연하며 배우로서 이름을 알렸다.야구장에서 줄무늬 레깅스를 입고 시구
- 4 '걸그룹 장신라인 톱' 달수빈, 옆태 화끈한 수영복 자채로 보홀 접수...173cm 황금 기럭지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달수빈이 필리핀 보홀에서 여름을 달구는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12일 달수빈은 SNS를 통해 보홀 에스카야 비치 리조트에서의 휴양 일상 근황을 다수 공개하며 여름을 맞으며 앞으로의 각오를 다졌다.달수빈은 "여름이 또 왔다. 잘 달려보고 데일 정도로 뜨거운 여름이 지나면 바다가 아닌 산으로 갈까봐, 아무도 모르게 꽁꽁 숨어서 겨울잠 잘 준비를 하자. 내가 행복했으면 좋겠어"라는 다짐을 드러냈다.공개된 사진 속 달수빈은 복부 옆 라인과 가슴 라인이 드러난 노란색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있다. 특히 173cm라
- 5 돈줄 막힌 '렉카' 전국진, 결국 쯔양 갈취 인정..."구제역에게 300만 원 받았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렉카 연합' 중 전국진이 쯔양의 과거 피해 사실을 빌미로 300만 원을 입금받은 사실을 스스로 고백했다.16일 전국진은 유튜브를 통해 19분 가량의 해명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는 구제역으로부터 300만 원을 입금받은 사실과 쯔양에 사과하는 내용 등이 담겼다.먼저 전국진은 "2020년 11월 경 SNS DM으로 쯔양 님 관련 제보를 하고 싶다며 어떤 여성분이 제보를 주셨다. 그러다 통화를 하면서 더 많은 이야기를 듣게 됐다"며 "쯔양이 과거 노래방 도우미 출신이고, 그 일을 봐주는 실장이랑 사귀
- 6 '파격 브라렛 패션' (여자)아이들 민니...'핫한 카우걸' 로 변신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그룹 (여자) 아이들의 민니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시선을 끌었다. 민니는 지난 11일(이하 한국시간) 개인 SNS를 통해 "Hey, Cowgirl"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 속 민니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어우러진 심플하지만 파격적인 디자인의 브라렛에 한 세트인 언더팬츠를 착용했다. 그 위에 과감하게 골반을 드러낸 디자인의 데님 팬츠를 착용해 섹시한 코디를 연출했다. '카우걸' 컨셉에 걸맞는 풍성한 브라운 컬러의 히피펌과 카우보이 모자로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선보였다.한편 그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