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2집, '2'(Two) 29일 발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정규 2집 '2'(Two) 활동에 차질이 생길 것으로 보인다.
26일 MHN스포츠 취재 결과에 따르면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멤버들의 건강 적신호가 켜진 것. (여자)아이들 일부 멤버가 스케줄 진행 중 컨디션 난조로 고통을 호소, 급히 병원을 찾았다.
이에 (여자)아이들이 약 1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2집 '2'(Two) 컴백 활동에 난항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지난해 12월 멤버 슈화는 미열 및 감기 증상으로 응급실을 방문했다가 A형 독감 확진 판정을 받아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단체 무대 사전 녹화 활동을 취소하는 등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또한 민니는 '징글볼 2023 인 필라델피아' 공연 도중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로 공연을 끝까지 소화하지 못하고 활동을 중지한 바 있다.
그간 독보적인 색깔로 국내외를 넘나드는 신드롬을 일으킨 (여자)아이들의 컴백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29일 컴백 활동이 이어질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2'(Two)를 발매한다.
사진=(여자)아이들ⓒ MHN스포츠 DB
추천 뉴스
- 1 [mhn포토] 이진욱 '공항패션도 스타일리시' (MHN스포츠 인천공항, 이지숙 기자) 배우 이진욱이 26일 오후 해외일정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호주 멜버른으로 출국했다.이진욱이 출국하고 있다.
- 2 '재벌X형사', 이제훈→김태리가 닦아놓은 SBS '황금 시간대' 장악할까[M-scope]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지난해 'SBS 연기대상'의 주축이 됐다 해도 과언이 아니었던 SBS 금토 드라마. 새해 첫 시작은 '재벌X형사'가 끊는다.26일 오후 10시 SBS 새 금토 드라마 '재벌X형사'가 첫 방송 하는 가운데, 과연 지난해 유수의 성적을 기록했던 SBS 금토 드라마들처럼 기분 좋은 성적표를 받아들 수 있을까.'재벌X형사'는 철부지 재벌 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FLEX 수사기를 그리는 드라마다.지난해 SBS 금토 시간대는 그야말로 '황금기'였다. 처음 출발선을 끊었던 '법
- 3 [인터뷰] '와이프' 송재림 "말 많이 해 입병도...연극 너무 재밌네요"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연극은 관객이 완성하는 거라고 하잖아요. 할 때마다 그게 조금씩 완성되는 것 같아요. 공연마다 매번 바뀌는데 너무 재밌어요. 왜 배우들이 연극을 무서워하면서도 하고 싶어 하는지 알 것 같아요."배우 송재림이 '와이프'를 통해 첫 연극에 도전했다. 2009년 데뷔 후 활발히 연기 활동을 펼쳐오던 그가 15년 만에 연극 무대에 선 이유는 뭘까. 당연히 배우로서 가진 새로운 도전에 대한 갈망이었다.그는 "그동안 관성에 의해 해왔던 것 외에 저를 낯선 환경에 두는 자극이 필요한 시기였다. 그래서 대본이 왔을
- 4 제국고 졸업한 '상속자들' 박신혜-박형식, 의사 돼 다시 만난 '닥터슬럼프'(종합)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제국고를 졸업한 '상속자들' 박신혜와 박형식이 11년 만에 '닥터슬럼프'를 겪는 의사가 돼 다시 만났다.지난 25일 오후 JTBC 새 토일 드라마 '닥터슬럼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은 오현종 감독, 박신혜, 박형식, 윤박, 공성하가 참석했으며 진행은 방송인 박경림이 맡았다.'닥터슬럼프'는 인생 상승 곡선만을 달리다 브레이크 제대로 걸린 남하늘(박신혜)과 여정우(박형식)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그 남자의 기억법' '역도요정 김복주'에 이어 '닥터슬럼프' 연
- 5 이다희, 역대급 이기적 비율 '한파 이기는 핫 미모' [mhn앨범]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배우 이다희가 우월한 비율과 미모를 뽐냈다. 이다희는 24일 오전 서울 마포구 CJ ENM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빌드업: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다희는 한 뼘 초미니 청바지에 한쪽 어깨라인이 드러난 밀착 상의에 롱부츠를 매치했다. 176cm의 위엄을 드러낸 이다희는 이기적인 명품 몸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다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퀸덤' '솔로지옥' 등에 이어 '빌드업'의 MC를 맡아 화제를 모은 이다희는 제작발표회에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