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15년 맞아 팬미팅 개최 확정

(MHN 이현지 기자) 드라마 '선의의 경쟁'에서 유제이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혜리가 성숙한 미모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혜리는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진행된 글로벌 뷰티 브랜드 설화수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행사에는 혜리를 비롯해 배우 공승연, 이준혁, 이준영이 참석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는 10일부터 20일까지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더 크라운에서 진행된다.
이날 혜리는 심플한 튜브톱 순백의 미니 드레스에 화이트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실버 체인 목걸이와 스톤 장식 반지, 이어링으로 과하지 않은 포인트를 살리고 웨이브를 넣은 롱 블랙 헤어로 시크한 무드를 완성시켰다.

▲ 시선 끄는 예쁨

▲ 판타지 미모

▲ 활짝 핀 꽃미모

▲ 사랑에 빠지는 순간
한편 혜리는 최근 종영한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에 출연했다. 혜리는 극 중 상위 0.1% 고등학생 유제이 역을 맡아 복합적인 감정을 지닌 인물을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혜리를 비롯해 배우 정수빈, 강혜원, 오우리 등이 출연하는 '선의의 경쟁'은 국내 상위 1% 명문 여고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치열한 입시 경쟁과 미스터리 사건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19금 미스터리 스릴러다. 혜리는 차기작으로 영화 '열대야'를 선택했다.

▲ 도도함 물씬

▲ 우아함과 시크함이 공존해

▲ 순백의 여신

▲ 빠져드는 예쁨
또한 혜리는 '2025 혜리 팬미팅 투어 Welcome to HYERI’s STUDIO'를 개최한다. 혜리의 데뷔 15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인 만큼 혜리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포스터 의상과 디자인을 비롯해 프로그램 구성, 스페셜 무대까지 구석구석 혜리의 아이디어가 닿아 더욱 특별한 공연이 탄생할 예정이다.
서울 공연은 6월 7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오후 2시와 6시 30분 두 차례 열린다. 이후 12일 오사카, 14일 도쿄, 22일 마카오, 7월 5일 타이베이, 19일 홍콩까지 아시아 6개 도시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티켓은 4월 14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 MHN 이현지
추천 뉴스
- 1 레이싱모델 반하리 '이 모습에 어찌 안 반하리'[포토] (MHN 일산, 고동우 기자) 지난 5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25 서울모빌리티쇼' 미디어아트 & 슈퍼카존 부스에서 레이싱모델 반하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서울모빌리티쇼는 자동차에 국한됐던 기존의 전시 개념을 넘어 다양한 모빌리티 기술과 산업생태계를 현장에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회다.
- 2 속옷은 어디에?...제니, '또' 벗었다→이번엔 소품으로 가슴만 '살짝' (MHN 정에스더 기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또 한번 파격 노출을 선보여 화제다.8일 패션 매거진 옴므걸스는 공식 SNS 계정에 제니의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제니는 소품으로 가슴 중요 부위만 가리거나, 아무것도 입지 않은 채 재킷만 걸쳐 시선을 끈다.또한 살이 다 비치는 시스루와 엉덩이를 클로즈업 한 사진 등으로 일명 올 누드 착시를 연상케 하는 연출을 선보였다.옴므걸스 측은 공개된 사진과 함께 "제니는 힘이자 현상이며, 세계적인 아이콘이 된다는 것이 무엇인지 스스로 재정의했다"며 "새 앨범 'Ruby(루비)'와 함께
- 3 이영애, 54세에도 변치 않는 세련미 '평생 예쁠 고품격 미모' (MHN 이현지 기자) 배우 이영애가 변하지 않는 고품격 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이영애는 8일 오후 서울 강서구 LG아트센터 서울에서 진행된 연극 '헤다 가블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제작발표회에는 이영애를 비롯해 배우 김정호, 지현준, 이승주, 백지원과 전인철 연출이 참석했다. 이날 이영애는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클래식한 검은색 셔츠와 A 라인 스커트의 조합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심플한 주얼리와 손목시계로 과하지 않은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32년 만에 연극 무대 복귀▲ 모든 순간이 우아해▲
- 4 "더 악랄해졌어"...'리얼' 이정섭 감독, 김수현-소속사 실체 알고 있다? (MHN 장민수 기자) 배우 김수현이 고(故) 김새론, 고 설리와 관련해 입장 표명을 요구받고 있는 가운데, 이들을 가까이서 지켜봤던 이정섭 감독의 비판적 글이 재조명되고 있다.29일 이정섭 감독은 자신의 SNS에 "2017년에 썼던 영화 리얼 감독 교체 해프닝에 대한 트윗에 어느 분이 멘션을 다셨다. 요즘 그 배우 때문에 재조명 받았구나 싶은데. 아니 설마 당사자 분이, 이제 영화도 나왔으니 당당하게 할 수 있는 말이지만, 그 영화가 그렇게 된 데 이정섭 감독 탓은 1%도 없다"라는 글을 재게시하며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참 마음
- 5 쯔양 괴롭힌 '사이버렉카' 구제역-주작감별사, 억대 소송 나왔다 쯔양이 5500만원 갈취 유죄를 받은 유튜버 구제역·주작감별사를 상대로 1억원 손해배상 소송에 나서며 유튜브계 법정 공방이 격화됐다.
- 6 노정의, 보호본능 넘어 걱정 일으키는 뼈말라 몸매 '가녀린 마녀'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배우 노정의가 11일 오전 서울 구로구 디큐브시티 더 세인트에서 채널A 새 토일드라마 ‘마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노정의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마녀'라고 불라는 여자 박미정을 연기하는 노정의는 "오래전부터 강풀 작가님의 웹툰을 사랑하는 팬이었어서 너무나 영광이다. 설렘이 크고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캐릭터에 대해 "스스로 세상과 단절해서 살아가는 역할이라 혼자 있는 시간이 많고 소통이 부족해 어떻게 하면 미정이의 외로움을 극대화 시키고 잘 표현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 저와는 다른
- 7 카리나, 핑크 헤어 파격 변신...블랙 시스루로 완성한 치명적 '섹시美' (MHN스포츠 곽예진 인턴기자) 그룹 에스파(aespa) 카리나가 강렬한 핑크 헤어와 매혹적인 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11일 에스파 공식 SNS에 "PUSS PUSS with KARINA"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PUSS PUSS'의 이번 화보에서 카리나는 붉은 색상의 배경으로 강렬한 핑크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파격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그는 블랙 레이스 자수의 시스루 장갑과 타이트한 롱 슬리브리스 드레스를 착용하고, 매혹적인 눈빛과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평소와는 다른 반전 매력
- 8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피는 못 속여...물려받은 재능폭발 '엄마가 보인다'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故 최진실 딸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서울패션위크에서 타고난 끼를 자랑했다.최준희는 지난 6일과 7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페노메논시퍼’, '데일리 미러' 컬렉션에 참석했다.남자친구와 함께 참석한 ‘페노메논시퍼’ 컬렉션에서는 추운 날씨에도 과감하게 어깨를 드러낸 파격 패션으로 블루카펫을 밟았다.추위 잊고 즐기는 포토타임엄마에게 물려받은 끼웃으면 엄마가 보인다엄마 똑닮은 비주얼, 끼가 넘치죠7일에는 '데일리 미러' 컬렉션에 가수로 활동중인 오빠 최환희(지
- 9 상위 1%의 이중생활? 선의의 경쟁, 이혜리의 반전 스틸컷 화제 드라마 선의의 경쟁 3회에서 이혜리가 연기하는 유제이의 충격적인 과거가 공개됐다. 완벽한 전교 1등인 줄만 알았던 그녀가 교회와 클럽을 넘나들며 보인 상반된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 10 MZ 정수리샷 찰칵! 차은우, 모자도 가릴 수 없는 '잘생김'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일상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11일 차은우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볕이 잘 드는 창문을 등지고 앉은 차은우는 이날 목을 덮는 하이넥 코트에 베이지와 차콜 배색 모자를 착용했다.푹 눌러쓴 모자 위에 검은 뿔테 안경과 코스 유선 헤드셋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또 다른 사진에서는 MZ 세대에서 유행하는 팔을 힘껏 들어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는 구도로 된 정수리샷을 선보였다.한편, 차은우는 지난 8일 자신의 S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