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 속았수다' 3막, 오는 21일 넷플릭스서 공개

(MHN스포츠 기태은 인턴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가을 포스터와 3막 예고편을 공개하며 앞으로 펼쳐질 애순과 관식의 모험을 예고했다.
공개된 가을 포스터는 노을이 지는 서울, 낙엽 가운데 서 있는 네 사람의 모습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소와 달리 잘 차려입은 중년 애순(문소리)과 관식(박해준), 딸 금명(아이유), 그리고 그들에게 인사하는 한 젊은이의 뒷모습이 눈에 띈다.
금명과 팔짱 낀 채 흐뭇하게 미소 짓는 엄마 애순의 표정은 행복과 뿌듯함으로 가득하다. 이에 비해 아빠 관식은 못마땅한 듯 퉁명스럽게 젊은이를 바라보는 모습으로, 애순과는 사뭇 다른 표정으로 흥미를 자극한다. 쑥스러운 듯한 금명과 정중하고 깍듯하게 인사하는 젊은 남자의 뒷모습은 과연 그가 누구일지,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폭싹 속았수다’의 3막은, 이렇게 가을이 깊어지듯 애순과 관식의 이야기에서 금명의 삶까지 확장되며 더욱 풍부한 서사를 예고한다.

3막 예고편은 중년 애순의 걱정 어린 말과 틱틱대는 금명의 전화 통화로 시작해 애순과 관식의 품을 떠나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금명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금명은 영범(이준영)과 설렘 가득한 연애를 이어가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며 인생의 새로운 장을 연다.
어린 금명을 보며 무슨 일이 있어도 지켜주겠다고 다짐했던 20대 애순과 관식. 시간이 흘러도 자식을 향한 변함없는 그들의 사랑은, 인생의 성장통을 겪는 금명을 다독이고 응원하는 모습으로 이어진다.
이들 눈에는 언제나 최고였던 딸 금명이 세상과 마주해 성장하는 과정을 지켜보며, 애순은 함께 아픔을 겪어내고, 관식은 묵묵히 곁을 지킨다. “세상 제일 센 바람은 사람 가슴 한 뼘 안에서 부는 바람이었다”, “저마다 품 안의 사랑에 휘청대고, 가슴속 바람은 태풍 치듯 했다”라는 금명과 애순의 나레이션은 이들에게 닥쳐올 시련과 이를 함께 견뎌내는 따뜻한 사랑을 짐작게 한다.

함께 공개된 스틸 또한 이들의 삶의 자락들을 다채롭게 보여준다. 자식을 지켜보며 응원하는 엄마 애순, 그리고 언제나 그랬듯 가족의 버팀목이 되어 주는 아빠 관식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폭싹 속았수다’의 3막에서 장롱 앞에 앉아 있는 애순과 두 손으로 악수하며 부탁하는 듯한 관식의 스틸은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이들의 시간을 짐작게 한다.
애순, 관식 그리고 금명이 각기 다른 모습으로 함께 시간을 보내는 스틸은, 소소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금명과 영범이 함께 있는 스틸은 사랑하는 이들 사이의 설렘 그 자체지만, 영범의 엄마와 셋이 마주 앉아 식사하는 모습은 이와 달리 어색한 분위기로, 앞으로 두 사람의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애순과 은명(강유석), 해녀 이모들이 함께 가게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은 시간이 흘러도 한 동네에서 함께 살아가는 이들의 삶과 함께 더 풍부하고 다채롭게 펼쳐질 ‘폭싹 속았수다’ 3막 이야기에 기대를 모은다.
한편, ‘폭싹 속았수다’ 3막은 오는 2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키워드
#폭싹 속았수다추천 뉴스
- 1 "김수현-故김새론 미성년 교제가 자작극?" 유족 측, 고소장 접수한다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고(故) 김새론 유족 측이 유튜버 이진호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한다.지난 16일 김새론 유족 측 법률대리인 부지석 법무법인 부유 대표 변호사는 17일 오후 2시 서울경찰청에 허위 사실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이진호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한다고 밝혔다.고소장 제출에 앞서 부 변호사는 유가족을 대신해 이진호를 고소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밝힐 예정이다.김새론이 음주운전 물의를 빚었던 지난 2022년부터 이진호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이진호'에 김새론 관련 영상을 수차례 게재했는데, 이중 허위 사실이 다수
- 2 '39연승 실패' 김가영, 마침내 연승 행진 끊겼다...스롱 피아비는 조 2위로 극적 16강 확정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시즌 38연승을 질주하던 '황제' 김가영(하나카드)이 마침내 세트제 경기에서 패하며 연승 행진을 끊었다. 16강을 조기 확정한 상태이기에 대진표에는 큰 변화가 없다.김가영은 지난 13일 제주특별자치도 한라체육관에서 열린 SK렌터카 제주특별자치도 LPBA 월드챔피언십 2025 32강 조별리그 경기에서 김예은에 세트스코어 2-1(11-4, 4-11, 9-11)로 패배했다.김가영은 올 시즌 3차전인 하노이오픈부터 시작해 '왕중왕전' 월드챔피언십까지 한번도 세트제에서 패하지 않고 연승을 경신해왔다. 직전 경기까
- 3 '임신 준비 중인데' 탁구 스타 전지희 남편, 성폭행 구설...ITTF "심리 참여도 안해"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한국 여자 탁구 간판으로 맹활약하고 은퇴한 전지희의 남편이 성범죄 혐의로 10년 출전 정지 처분을 당했다.13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MCP) 보도에 의하면 전지희의 남편이자 현 탁구 코치인 쉬 커가 반성희롱 정책을 위반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이에 국제탁구연맹(ITTF)은 쉬에게 10년 간 출전 정지 처분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현역에서 물러나 현재 지도자로 활동하고 있는 쉬는 최근 현역 은퇴한 전지희와 결혼했다.중국 청소년 대표팀 출신 전지희(본명 톈민웨이)는 지난 2011년 귀화시험
- 4 '34세' 신수지, 초밀착 운동복에 드러난 美친 볼륨감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가 운동복 패션으로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은퇴 후 볼링선수로 전향한 그는 여전히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 5 시선 뺏는 남다른 피지컬! MEOVV(미야오) 엘라, 2025 파리 패션위크 참석 (MHN스포츠 장지원 인턴기자) 그룹 MEOVV(미야오)의 멤버 엘라가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지난 11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미우미우 2025 F/W 파리 패션위크 행사에 참석한 MEOVV 엘라가 모델 같은 아우라로 현지 팬들을 압도했다.엘라는 이목구비를 선명히 드러내는 포니테일 스타일링, 튜브 탑과 플레어 미니 스커트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포인트의 진주 목걸이는 고급미를 더해 브랜드와 '찰떡'이라는 호평을 얻었다. 미우미우 특유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에 시크함을 한 스푼 더해 신선함을 선사했다. 지난 9일
- 6 "C1, 최강야구 제작비 과다 청구" 주장에...장시원 PD "IP 뺏으려 명예훼손" 반박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JTBC가 전날 "스튜디오 C1이 최강야구 3개 시즌 동안 제작비를 과다청구했다"는 주장에 C1의 장시원 PD가 반박문을 냈다.장시원 PD는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JTBC는 3월 11일 '최강야구' 새 시즌 관련 입장문을 통해 스튜디오 시원(C1)에 대한 신뢰 훼손의 근거로 최강야구 제작비를 1회 경기의 촬영에 소요되는 제작비를 기준으로 책정하였으나 1회 경기를 두 편으로 나누어 제작함으로써 제작비를 중복 청구한 것으로 보인다는 점, 제작비가 다른 용도로 사용되었거나 C1의 추가적인 이득으로 처
- 7 김숙♥구본승, '오만추'로 이어진 현실 커플?..."조심스러운 단계" 김숙과 구본승이 ‘오만추’에서 커플 매칭된 후에도 사적인 연락을 주고받으며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다. 초콜릿·오징어 선물 등 친밀한 모습이 공개되며 연애설이 확산되는 가운데, 김숙은 “조심스러운 단계”라며 신중한 입장을 밝혔다.
- 8 '봄바람과 함께 찾아오는 여자축구' WK리그 미디어데이, 오는 12일 개최...개막전은 언제? 여자축구 WK리그가 개막을 앞두고 미디어데이를 통해 각 팀 감독과 선수들이 출사표를 던진다.
- 9 데뷔 전부터 '하극상' 논란(?)...스타쉽 '키키', 선배 몬스타엑스 별명 뺏었나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 '키키'의 이름이 공개되자 팬들은 항의했다. 같은 소속사인 몬스타엑스이
- 10 장성규, 고 오요안나 카톡도 공개했다..."김가영이 롤모델이라고" 적극 해명 [전문]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고(故) 오요안나의 직장 내 괴롭힘 피해를 방관하며 부추겼다는 의혹에 적극 해명했다.지난 11일 장성규는 자신의 SNS에 "본래 고인과 유족분들께서평안을 찾으신 후에 입장을 밝히려 했으나, 유족분들께서 제가 2차 가해를 입는 상황을 미안해하시고 적극적으로 해명하라고 권유하셔서 조심스럽게 이 글을 올린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먼저 "고인을 처음 만난 것은 2022년경 라디오 방송을 마친 후 운동을 하러 갔을 때였다"라며 오요안나와의 첫 만남부터 설명했다. 이어 "고인은 제게 김가영 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