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자정 U+tv, U+모바일tv 공개

(MHN스포츠 강예진 인턴기자) '선의의 경쟁' 이혜리를 향한 정수빈의 눈빛이 심상치 않다.
17일 U+모바일tv와 U+tv에서 공개된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 5회에서는 최경(오우리)의 숨겨진 서사가 밝혀지는 한편, 유제이(이혜리)를 향한 우슬기(정수빈)의 의심이 커지는 전개가 펼쳐진다. 앞서 공개된 1~4회에서는 채화여고에 전학 온 우슬기와 그를 주목하는 채화여고 실세 유제이의 미묘한 관계가 펼쳐져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5회에서 드러난 최경의 숨겨진 서사는 긴장감을 높인다. 최경은 모두가 인정하는 전형적인 모범생이지만, 유제이에게 밀려 늘 2등 자리를 벗어나지 못하는 인물이다. 특히 반장 선거에서 제이의 추천을 받은 슬기에게 패하며, 그의 열등감은 극대화됐다. 4회 엔딩에서는 경이가 슬기 아버지 우도혁(이원재)의 죽음에 제이의 아버지 유태준(김태훈)이 연루됐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모습이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5회에서는 경이가 갖게 된 '2인자 콤플렉스'의 배경과 제이를 뒤흔들 실마리를 갖게 된 경이가 이를 활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또한 제이에게 점점 마음을 열어가던 슬기 역시, 4회 방송 말미 제이의 휴대전화에서 김나리(고다현)와 관련한 의심스러운 정황을 포착했다. 슬기에게 유독 적대적이던 나리가 갑자기 사라졌고, 그녀의 실종에 제이가 연관되어 있음을 암시하는 단서를 발견, 제이와 나리가 주고받은 문자에 자신에 관한 내용이 포함된 사실을 확인하며 더욱 큰 충격에 빠졌다.

제이와 슬기를 담은 5회 스틸컷에서는 전에 없던 냉랭함이 감돌고 있어 두 사람 사이 어떤 변화가 생긴 건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교실에 더해 채화여고 소각장에서 이들의 갈등이 더욱 심화하는 모습도 포착돼 이들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은 매주 월, 화, 수, 목 자정 U+tv, U+모바일tv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STUDIO X+U '선의의 경쟁'
추천 뉴스
- 1 '역시 미스코리아' 박지영 아나, LA 접수한 '비키니&필드패션'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아나운서인 박지영의 일상이 공개됐다.
- 2 블랙핑크 리사, '아찔' 착시 드레스...재벌 2세 열애설 후 '화끈' 행보 (MHN스포츠 곽예진 인턴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파격적인 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출발을 알렸다. 13일, 리사는 자신의 SNS에 'Ready for round 2 in BKK'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리사는 HBO 오리지널 시리즈 '화이트 로투스'(The White Lotus) 프리미어 행사에 참여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의 드레스를 입고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마치 드레스를 가위로 자른 듯한 파격적인 착시효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상반신은 블랙 컷아웃으로 중심부
- 3 너무 가까운데...'치과의사♥' 정순주, '화끈' 비키니 입고 '외모 체크!' 정순주 아나운서가 SNS를 통해 핑크색 비키니를 입은 모습을 게재했다.
- 4 강소휘, 웜업으로 시작 팀 승리 이끌다[mhn영상] (MHN스포츠 수원, 박태성 기자) 11일 수원시 수원체육관에서 ‘2024-2025 도드람 V리그 여자부’ 현대건설과 한국도로공사 경기가 열렸다.한국도로공사가 2위를 달리고 있는 현대건설을 3-1(30-32, 25-16, 26-24, 25-17)로 승리를 차지하며 10연승을 거뒀다.
- 5 대만도, 한국도 울었다...구준엽-故서희원, 첫 만남에 '꿀 뚝뚝' 구준엽과 故서희원의 재회 및 사별 스토리를 정리해보았다. 현지 네티즌들과 국내 네티즌들은 아직도 이들의 첫만남 영상에 댓글을 달으며 애도의 말을 올렸다.
- 6 노정의, 보호본능 넘어 걱정 일으키는 뼈말라 몸매 '가녀린 마녀'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배우 노정의가 11일 오전 서울 구로구 디큐브시티 더 세인트에서 채널A 새 토일드라마 ‘마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노정의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마녀'라고 불라는 여자 박미정을 연기하는 노정의는 "오래전부터 강풀 작가님의 웹툰을 사랑하는 팬이었어서 너무나 영광이다. 설렘이 크고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캐릭터에 대해 "스스로 세상과 단절해서 살아가는 역할이라 혼자 있는 시간이 많고 소통이 부족해 어떻게 하면 미정이의 외로움을 극대화 시키고 잘 표현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 저와는 다른
- 7 카리나, 핑크 헤어 파격 변신...블랙 시스루로 완성한 치명적 '섹시美' (MHN스포츠 곽예진 인턴기자) 그룹 에스파(aespa) 카리나가 강렬한 핑크 헤어와 매혹적인 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11일 에스파 공식 SNS에 "PUSS PUSS with KARINA"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PUSS PUSS'의 이번 화보에서 카리나는 붉은 색상의 배경으로 강렬한 핑크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파격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그는 블랙 레이스 자수의 시스루 장갑과 타이트한 롱 슬리브리스 드레스를 착용하고, 매혹적인 눈빛과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평소와는 다른 반전 매력
- 8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피는 못 속여...물려받은 재능폭발 '엄마가 보인다'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故 최진실 딸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서울패션위크에서 타고난 끼를 자랑했다.최준희는 지난 6일과 7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페노메논시퍼’, '데일리 미러' 컬렉션에 참석했다.남자친구와 함께 참석한 ‘페노메논시퍼’ 컬렉션에서는 추운 날씨에도 과감하게 어깨를 드러낸 파격 패션으로 블루카펫을 밟았다.추위 잊고 즐기는 포토타임엄마에게 물려받은 끼웃으면 엄마가 보인다엄마 똑닮은 비주얼, 끼가 넘치죠7일에는 '데일리 미러' 컬렉션에 가수로 활동중인 오빠 최환희(지
- 9 상위 1%의 이중생활? 선의의 경쟁, 이혜리의 반전 스틸컷 화제 드라마 선의의 경쟁 3회에서 이혜리가 연기하는 유제이의 충격적인 과거가 공개됐다. 완벽한 전교 1등인 줄만 알았던 그녀가 교회와 클럽을 넘나들며 보인 상반된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 10 MZ 정수리샷 찰칵! 차은우, 모자도 가릴 수 없는 '잘생김'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일상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11일 차은우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볕이 잘 드는 창문을 등지고 앉은 차은우는 이날 목을 덮는 하이넥 코트에 베이지와 차콜 배색 모자를 착용했다.푹 눌러쓴 모자 위에 검은 뿔테 안경과 코스 유선 헤드셋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또 다른 사진에서는 MZ 세대에서 유행하는 팔을 힘껏 들어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는 구도로 된 정수리샷을 선보였다.한편, 차은우는 지난 8일 자신의 S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