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육상 카리나' 김민지(화성시청)가 이적 후 두 번째로 나선 경기에서 단일종목에 기권했다.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경북 예천군 예천스타디움에서 열린 제52회 KBS배 전국육상경기대회 여자부 400m 예선 1조 명단에 올린 김민지가 기권하며 결선 탈락했다.

김민지는 이 날 1조에 김서윤(창원시청), 안경린(정선군청), 전유림(인천남동구청), 이가은(영남대), 유수민(김포시청), 김예영(전북개발공사), 한성은(강원대) 등과 함께 출전했다. 총 8명 중 김민지를 포함해 안경린, 한성은이 기권을 선언하며 결승에 나서지 못했다.
김서윤이 56.82로 조1위로 결승에 진출, 전유림이 56.89로 2위, 뒤를 이어 이가은이 59.02로 결승에 나섰다. 김서윤은 총 8명이 출전한 400m 결승에서도 56.46으로 예선전보다 단축된 기록을 세우며 전체 1위에 올랐다.
뒤를 이어 김지은(전북개발공사)이 56.88로 전체 2위, 임지희(시흥시청)이 57.02로 3위에 올랐다.

개인전을 기권한 김민지는 400m 혼성결승에도 출격했다. 총 3개 조(임천군청, 영동군청, 화성시청)가 뛴 결승에서 정선군청이 3분31초25로 1위에 올랐다. 오지영, 김민지, 박찬양, 이수홍이 출격한 화성시청은 3분35초14 기록으로 2위를 기록했다.
올해 1월 화성시청으로 이적한 김민지는 앞서 지난 달 23~25일에 걸쳐 열린 KTFL 전국실업육상경기대회 400m 여자 예선전에서는 6명 중 5위로 결승 탈락한 바 있다. 해당 경기는 김민지의 이적 후 첫 경기다.
사진= MHN스포츠 DB, 김민지 SNS
추천 뉴스
- 1 이미주 사랑으로 채워지는 송범근 SNS...남긴 연애 흔적 보니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는 이미주와 송범근이 SNS에서도 연애 흔적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지난 4일 축구선수 송범근은 SNS를 통해 '맛있네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이에 이미주는 해당 글에 '맛있어??? 한 입만'이라는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앞서 지난달 18일 이미주는 국가대표 출신 골키퍼 송범근과의 열애를 인정했다.이미주 소속사 안테나는 "서로가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히며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또한 두 사
- 2 클라라, 풀어헤친 셔츠 사이로 보이는거...'화끈하네'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클라라가 크롭 셔츠 스타일링으로 매혹적인 바디 라인을 드러냈다.지난 6일 클라라가 SNS를 통해 다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미국의 한 루프탑 건물에서 촬영된 해당 사진에는 크롭 셔츠 스타일링을 선보인 클라라의 모습이 담겼다.사진 속 클라라는 크롭 셔츠로 군살 없는 몸매를 뽐내기도 했다. 한편, 클라라가 송위룡, 류호존, 오서봉과 합을 맞춘 2024년 유쿠 최대 기대작 '칠근심간'은 곧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올해 2024년 대형 TV 드라마 '몽상성' 방영 또한 예고돼 있다. 사진=클라라 SNS
- 3 블랙핑크 로제, '바비인형도 울고 갈 튜브톱 초미니드레스 자태'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눈부신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3일 로제는 자신의 SNS에 다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로제는 핑크색 미니드레스와 하늘색 구두를 신고 인형같은 미모를 과시했다.특히 소파 위에서 요염한 포즈와 매혹적인 표정으로 한껏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이에 국내외 팬들은 너무 러블리하다', '공주같다', '분홍색이 정말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한편 로제는 지난달 Mnet 걸그룹 탄생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 시그널송 ‘FINAL LOVE SONG’ 퍼포먼스
- 4 김희정, 테니스 도중 감출 수 없는 몸매...스포츠룩 사이 구릿빛 볼륨감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김희정이 스포츠룩으로도 감출 수 없는 볼륨감을 자랑했다.지난 3일 김희정은 SNS를 통해 다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흰색 브라톱과 스커트, 모자와 함께 테니스 라켓을 들고 있다.김희정은 스포츠룩으로도 각선미와 볼륨감을 뽐내 놀라움을 자아냈다.한편, 최근 새 소속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은 김희정은 지난해 드라마 '니캉내캉'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를 통해 활약했다. 사진=김희정 SNS
- 5 '자칫하면 롯데와 순위 바뀐다' 1위 한화의 추락, 그리고 류현진 (MHN스포츠 박연준 기자) 개막 7경기 후 폭풍 비행을 거쳐 리그 1위에 올랐었던 한화 이글스가 추락하는 모습을 보인다. 어려운 상황애서 류현진이 등판한다. 그러나 상대는 3연승 상승세 롯데 자이언츠다.류현진은 7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2024 신한은행 SOL Bank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최근 류현진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류현진은 직전 등판인 지난달 30일 SSG 랜더스전에서 6이닝 7피안타 2볼넷 1탈삼진 1실점 호투하며 시즌 2승을 수확, 마침내 KBO리그 개인 통산 100번째 승리를
- 6 트와이스 지효 '눈부신 여신 미모'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참석한 한 모던 주얼리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가 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에서 진행됐다. 트와이스 지효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