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의 레드카펫' 29일 끝으로 종영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레드카펫을 말아 집어넣은 이효리가 제주 일상으로 돌아왔다.
29일 이효리는 SNS를 통해 "제주는 날이 너무 좋네요"라는 말을 남기며 다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채광 가득한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면서도 남편 이상순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효리는 지난 1월 5일부터 KBS 2TV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을 진행했다.

'이효리의 레드카펫'은 29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리며, 지난 26일에는 사전 녹화를 끝마쳤다.
이날 사전 녹화에는 앞서 예고됐듯 역대 '더 시즌즈'를 책임졌던 박재범, 최정훈, 악뮤(이찬혁, 이수현)이 출연했다.
한편, '이효리의 레드카펫' 막을 내린 '더 시즌즈'는 지코가 후임으로 마이크를 잡으며 명맥을 이어가며 내달 26일 첫 방송한다.
사진=이효리 SNS, ⓒ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추천 뉴스
- 1 '비키니 몸매 우주최강' 서동주, 美친 볼륨감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또 한번 과감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였다.지난 23일 서동주는 자신의 SNS에 "짜잔…"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제가 진짜 멋있는 사진 보여줄게요!'라는 글과 함께 그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돋보이는 비키니 사진을 보여줬다. 베이색 바탕에 검은색 라인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소화했다.서동주는 또한 수영복 브랜드 'moonlightsunset'(문라잇선셋) 공식 SNS에서도 몸매를 과시했다. 얼굴을 휴대폰으로 가린 채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으며 매
- 2 한화 우수한 치어리더, '비키니로 빛나는 우수한 몸매'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치어리더 우수한이 군살 없는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지난 12일 치어리더 우수한이 SNS를 통해 근황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 속 우수한은 어두운 배경 속 수영장에서 검은색 비키니를 입고 몸매를 과시했다.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외투 좀 가져다가 입혀주실 분" "완전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우수한은 한화 이글스, 원주 동부 프로미 등 프로 팀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우수한 SNS
- 3 '연인 맞아?' 숨은 류준열 앞 한소희, 혜리 저격글(?) "뭐가 재밌었나"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한소희가 꺼지지 않는 환승연애 설에 울분을 토로했다.29일 한소희는 최근 화보를 공개하며 소통을 재개했던 SNS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한소희는 "더 이상의 억측은 저도 피곤하다. 어리다고 할 수 없는 서른이 되어 삶의 방향을 찾아가던 중 이 사람을 만났다"며 "시기는 정확히 2023년 11월 사진전이고, 정확히 초면이다. 그 전에는 공석, 사석에서도 만난 적도, 연락을 취하거나 중간에 아는 사람도 일절 없었다. 집에 있는 곰도 2021년 구매한 것"이라고 설명했다.이어 한소희는 "전 연인과 시간을
- 4 레드벨벳 조이, 심쿵 하의실종 패션...'긱시크룩도 러블리'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27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진행된 'TV 동물농장' 녹화에 참석했다. 레드벨벳 조이가 'TV 동물농장' 녹화를 위해 출근 전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조이는 하늘색 셔츠에 회색 오버핏 재킷, 짧은 하의로 완벽한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 5 '징계 해제 후 첫 국내 복귀' 윤이나, 자필편지로 재차 사과했다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오구플레이'로 인한 징계로 대회에 나서지 못했던 프로골퍼 윤이나가 다음 달 국내 복귀전을 앞두고 다시 한번 팬들과 관계자들에 사과의 말을 전했다.윤이나는 지난 28일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안녕하세요, 윤이나입니다. 골프 선수로서 지난 잘못을 돌아보며 많은 후회와 반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로 시작되는 자필 편지 반성문을 게시했다.이어 그는 "그동안 프로의 책임이란 무언지 깊게 생각하고 배웠다"며 "저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국내 개막전에서 다시 시작해보려고 한다. 조금 일찍 복귀할 수 있는
- 6 3분 만에 김수현과 열애설 만든 김새론, '나 잘 나갔다' 과시였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김새론이 돌연 김수현과 볼을 맞대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가 열애설을 낳은 가운데, 과시 목적으로 업로드한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지난 26일 유튜브 '연예 뒤통령 이진호' 채널에는 김수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 한 김새론의 의도를 다루는 영상이 공개됐다.이진호는 "김새론은 논란이 커지자 자신의 실수 및 충동에 대해서 후회한다는 뜻을 지인을 통해 밝혔다"며 "이와 함께 자신의 행동이 너무나 경솔했고 잘못됐다고 함께 전달했다고 하는데, 김새론 지인 역시 이런 행동을 납득하기 힘들다고 했다"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