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과의 계약 종료 후에도 그룹 활동은 지속

(MHN 김성민 인턴기자) 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와 예리가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당사와 웬디, 예리 간의 전속 계약이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룹 레드벨벳의 일원으로 데뷔해 그룹 활동은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활발히 활동한 웬디와 예리는 SM엔터테인먼트에 큰 행복을 안겨준 멤버들로, 두 사람의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전했다.
레드벨벳 활동에 대해서는 "그룹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향후 레드벨벳의 여정에도 기대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SM엔터테인먼트는 "웬디와 예리에게 그동안 보내준 팬들의 아낌없는 사랑에 감사하며, 두 멤버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웬디는 지난 2014년 레드벨벳 멤버로 데뷔했다. 예리는 2015년에 팀에 합류했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와 웬디, 예리 간의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레드벨벳으로 데뷔한 이후 그룹 활동은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웬디, 예리와 함께한 시간은 당사에게도 큰 행복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쌓아온 모든 순간들을 소중히 간직하여 웬디와 예리의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웬디와 예리는 레드벨벳 멤버로서의 그룹 활동은 당사와 함께할 예정이며, 계속해서 펼쳐질 레드벨벳의 눈부신 여정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그동안 웬디와 예리를 향해 보내주신 아낌없는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각자의 자리에서 또 다른 도전을 시작하게 된 두 멤버의 행보에 따뜻한 관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MHN DB
추천 뉴스
- 1 프로미스나인 출신 노지선, 시크한 올블랙 스타일링…도심 속 세련미 발산 노지선, 올블랙 패션으로 도회적 매력 발산. 시스루 톱과 레더 재킷,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세련된 스트리트룩이 화제.
- 2 현아♥용준형, 결혼 4개월 침묵 끝에...꿀 떨어지는 '신혼부부 투샷' 공개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가수 현아가 남편 용준형과 함께 찍은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29일 현아는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용준형과의 거울 셀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나란히 브이 포즈를 취하며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셔츠, 넥타이, 재킷을 활용한 커플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특히 이번 게시물은 지난해 11월 일본 여행 사진 이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두 사람의 투샷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앞서 지난해 10월 현아와 용준형은 서울 성북구 삼청각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아이돌
- 3 치어리더 이다혜, 속옷 노출 패션→교복, 청바지까지...뭘 입어도 ' 예쁨' (MHN 정에스더 기자) 치어리더 이다혜가 다양한 사복 패션으로 매력을 뽐냈다.최근 이다혜는 자신의 SNS에 압구정에서의 일상 사진을 공유했다,사진 속 의상이 눈길을 끌었다. 청바지에 가슴 부근이 열린 회색 니트로 멋을 냈다.특히 니트 속 회색 속옷이 훤히 드러나며 아찔한 매력을 발산했다. 매끄러운 어깨 라인과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또 다른 사진에서는 청바지에 흰색 반팔티로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분홍색 체크 무늬 치마로 디자인 된 교복 스타일로 동안 미모를 뽐내기도 했다. 특유위 귀여운 비주얼도 팬심을
- 4 "더 악랄해졌어"...'리얼' 이정섭 감독, 김수현-소속사 실체 알고 있다? (MHN 장민수 기자) 배우 김수현이 고(故) 김새론, 고 설리와 관련해 입장 표명을 요구받고 있는 가운데, 이들을 가까이서 지켜봤던 이정섭 감독의 비판적 글이 재조명되고 있다.29일 이정섭 감독은 자신의 SNS에 "2017년에 썼던 영화 리얼 감독 교체 해프닝에 대한 트윗에 어느 분이 멘션을 다셨다. 요즘 그 배우 때문에 재조명 받았구나 싶은데. 아니 설마 당사자 분이, 이제 영화도 나왔으니 당당하게 할 수 있는 말이지만, 그 영화가 그렇게 된 데 이정섭 감독 탓은 1%도 없다"라는 글을 재게시하며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참 마음
- 5 쯔양 괴롭힌 '사이버렉카' 구제역-주작감별사, 억대 소송 나왔다 쯔양이 5500만원 갈취 유죄를 받은 유튜버 구제역·주작감별사를 상대로 1억원 손해배상 소송에 나서며 유튜브계 법정 공방이 격화됐다.
- 6 노정의, 보호본능 넘어 걱정 일으키는 뼈말라 몸매 '가녀린 마녀'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배우 노정의가 11일 오전 서울 구로구 디큐브시티 더 세인트에서 채널A 새 토일드라마 ‘마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노정의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마녀'라고 불라는 여자 박미정을 연기하는 노정의는 "오래전부터 강풀 작가님의 웹툰을 사랑하는 팬이었어서 너무나 영광이다. 설렘이 크고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캐릭터에 대해 "스스로 세상과 단절해서 살아가는 역할이라 혼자 있는 시간이 많고 소통이 부족해 어떻게 하면 미정이의 외로움을 극대화 시키고 잘 표현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 저와는 다른
- 7 카리나, 핑크 헤어 파격 변신...블랙 시스루로 완성한 치명적 '섹시美' (MHN스포츠 곽예진 인턴기자) 그룹 에스파(aespa) 카리나가 강렬한 핑크 헤어와 매혹적인 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11일 에스파 공식 SNS에 "PUSS PUSS with KARINA"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PUSS PUSS'의 이번 화보에서 카리나는 붉은 색상의 배경으로 강렬한 핑크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파격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그는 블랙 레이스 자수의 시스루 장갑과 타이트한 롱 슬리브리스 드레스를 착용하고, 매혹적인 눈빛과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평소와는 다른 반전 매력
- 8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피는 못 속여...물려받은 재능폭발 '엄마가 보인다'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故 최진실 딸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서울패션위크에서 타고난 끼를 자랑했다.최준희는 지난 6일과 7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페노메논시퍼’, '데일리 미러' 컬렉션에 참석했다.남자친구와 함께 참석한 ‘페노메논시퍼’ 컬렉션에서는 추운 날씨에도 과감하게 어깨를 드러낸 파격 패션으로 블루카펫을 밟았다.추위 잊고 즐기는 포토타임엄마에게 물려받은 끼웃으면 엄마가 보인다엄마 똑닮은 비주얼, 끼가 넘치죠7일에는 '데일리 미러' 컬렉션에 가수로 활동중인 오빠 최환희(지
- 9 상위 1%의 이중생활? 선의의 경쟁, 이혜리의 반전 스틸컷 화제 드라마 선의의 경쟁 3회에서 이혜리가 연기하는 유제이의 충격적인 과거가 공개됐다. 완벽한 전교 1등인 줄만 알았던 그녀가 교회와 클럽을 넘나들며 보인 상반된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 10 MZ 정수리샷 찰칵! 차은우, 모자도 가릴 수 없는 '잘생김'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일상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11일 차은우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볕이 잘 드는 창문을 등지고 앉은 차은우는 이날 목을 덮는 하이넥 코트에 베이지와 차콜 배색 모자를 착용했다.푹 눌러쓴 모자 위에 검은 뿔테 안경과 코스 유선 헤드셋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또 다른 사진에서는 MZ 세대에서 유행하는 팔을 힘껏 들어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는 구도로 된 정수리샷을 선보였다.한편, 차은우는 지난 8일 자신의 S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