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백현석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센터장 배소령)가 3월 22일(토)부터 11월 1일(토)까지 매월 1회씩 ‘양성평등 가족 숲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자연 속에서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숲체험 활동과 양성평등 실천 미션을 수행하며,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를 통해 가족 구성원들이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양성평등의 의미와 방법을 자연스럽게 배우고,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지난 2024년에는 숲 산책과 만들기 활동 중심으로 진행하였다면, 올해는 양성평등 실천 미션을 접목한 나무 비석치기, 숲속 보물찾기 등 역동적인 숲 놀이 위주의 활동을 통해 흥미있고, 친근감 있게 다가갈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하였다.
또한, 친환경 생태를 직접 체험하며 자연을 이해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일상에서 체감가능한 양성평등 지역 문화 정착에도 기여하고자 한다.
프로그램은 3월 22일(토) 매헌(양재)시민의 숲에서 진행되는 ’봄에, 숲과 만나요‘를 시작으로 11월까지 총 7회기가 진행될 예정이며, 5~7세 아동 동반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뉴스
- 1 ‘미키17’, 원작‘Mickey7’ 세계를 들여다보다 [영화예습] (MHN스포츠 주진노 기자) 개봉을(28일) 하루 앞두고 봉준호 감독의 신작 ‘미키17(Mickey17)’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봉준호 감독이 할리우드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SF 장르 작품이라는 점, 그리고 배우 로버트 패틴슨의 출연으로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영화는 미국 작가 에드워드 애슈턴(Edward Ashton)의 소설 'Mickey7'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영화가 개봉되기 전에 원작을 예습하고 간다면 이번 작품의 즐거움이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소설 'Mickey7'의 배경과 주요 콘셉트에드워드 애슈턴의 소설 'M
- 2 정몽규 회장, 압도적 지지 속 4연임 성공...이제는 리스크 해결-공약 이행해야 정몽규 HDC그룹 회장이 대한축구협회장 4연임에 성공한 가운데 이제는 그를 향한 문화체육관광부의 중징계 요구 처분과 공약 이행 여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3 [M픽 리뷰] 봉준호가 봉준호했지만...신선한 재미는 아쉬운 '미키 17'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너무 기대가 컸던 탓일까. 봉준호 감독 특유의 냄새가 짙게 배어있으나 신선도는 다소 아쉬운 영화 '미키 17'이다.'미키 17'은 위험한 일에 투입되는 소모품인 익스펜더블로서 미키가 겪는 이야기를 그린다. 죽으면 다시 프린트되는 미키가 17번째 죽음의 위기를 겪던 중, 그가 죽은 줄 알고 미키 18이 프린트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다룬다. 2022년 발간된 에드워드 애시튼의 소설 '미키 7'을 원작으로 한다. 봉준호 감독이 '기생충'(2019) 이후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다. '설국열차'(2013
- 4 [건강정보] 기름진 음식만 먹으면 명치에 통증이?...담관결석 의심해야 [건강정보] 기름진 음식만 먹으면 명치에 통증이?...담관결석 의심해야
- 5 WWF, 지구를 지키는 1시간 ‘어스아워 캠페인’ 진행 WWF, 3월 22일 저녁 8시 30분 지구를 지키는 1시간 ‘어스아워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