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스포츠 이솔 기자) 기아 타이거즈의 승리 요정, 김한나 치어리더가 매혹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지난 2019년 '맥심 완판녀'로 국내 야구 팬들에게 뜨거운 초여름을 선사했던 김한나 치어리더가 지난 22일 베트남 푸꾸옥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는 푸꾸옥의 청명한 날씨와 더불어 김한나 치어리더의 눈을 뗄 수 없는 비키니룩이 시선을 모았다.
김한나 치어리더는 검은 색 시스루에 더해진 누드 톤 수영복으로 눈길을 모았다. 경기를 응원할 때의 청순함과는 정 반대인 매력을 숨김없이 선보였다.


지난 22일에는 두 장의 사진이 추가 공개됐다.
흰색 비키니탑에 더해 왼쪽 어깨에서부터 흘러내리는 브라운 계열 팬츠로 모노키니, 그 이상의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특히 왼쪽 어깨에서 흘러내리는 브라운 계열 수영복 아름다움을 가장 잘 뽐낼 수 있는 완벽한 '비키니 룩'이었다.
'해치지 않아요'라는 게시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한 김한나 치어리더의 개인 SNS에는 "태어나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쁘고 섹시하시네요" 등의 덧글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한편, 김한나 치어리더는 팬들을 위해 야경이 담긴 '여친 컨셉'의 사진도 공개했다.



앳된 외모, 터질 듯한 비키니 룩, 그리고 명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야경을 선사한 김한나 치어리더의 사진은 개인 SNS를 통해 추가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천 뉴스
- 1 레이싱모델 김미진 '귀요美 받쳐주는 섹시美'[mhn포토] (MHN스포츠 영암, 고동우 기자) 지난 19일 전라남도 영암군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 5.615㎞, 29랩)에서 열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라운드 GT클래스 경기에서 정회원이 코너를 질주하고 있다.이날 장현진(서한 GP)은 '센추리 클럽(대한자동차경주협회 공인 100경기 출전)' 가입을 자축하듯 6000클래스에서 시즌 2연승을 달성했다.한편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로 펼쳐진 2024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슈퍼 6000, GT/GT4 클래스, 루벡스 M 클래스)은 래디컬 컵 아시아, 바이크 대회 슈퍼 트로페오가 함께 개최됐다.
- 2 경찰서에 숨어있다 마침내 귀가한 김호중 "죄인이 무슨..."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는 김호중이 우여곡절 가득한 첫 경찰 조사를 받은 뒤 귀가했다.21일 오후 2시경 서울 강남경찰서에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사고 후 미조치 등 혐의를 받는 김호중이 출석했다.이날 현장에서 그의 입장을 듣기 위해 다수 취재진이 자리했으나 김호중은 포토라인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차량에 탑승한 채 지하를 통해 출석했다.이후 조사를 받던 중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출석 과정에서 포토라인에 서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면서도 "조사는 금일 오후 5시 이후 종료될 것으로 예상된
- 3 이유비, '7인의 부활' 마치고 매끈한 허리라인으로 푸켓 접수[화보]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최근 '7인의 부활'을 마친 이유비가 화보를 통해 작품을 마친 소회를 밝혔다.22일 패션 문화 매거진 '데이즈드'는 2024년 6월호를 통해 이유비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최근 이유비는 '7인의 탈출'에 이어 '7인의 부활'까지 악녀 톱스타 한모네 역으로 분했다.공개된 화보에는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태국 푸켓에서 여름을 즐기는 이유비의 산뜻함이 담겼다.또한 인터뷰를 통해 이유비는 '7인의 탈출'과 '7인의 부활'을 마친 감회를 전했다. 먼저 작품을 준비하던 때를 떠올린 이유비는 캐릭터에 관해 “한모
- 4 '장린펑 제외' 中 축구협회, 29인 대표팀 명단 발표... 수비진 변화는? (MHN스포츠 이솔 기자) 오는 6월 우리나라와 맞대결을 앞둔 중국 축구협회가 대표팀 명단을 공식발표했다. 명단은 '파격' 그 자체였다.지난 22일, 중국축구협회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월 6일 태국, 10일 대한민국과의 맞대결에 나설 29명의 선수명단을 공개했다.수비수는 가오준이, 한펑페이, 린슈아이, 류양, 장광타이, 장셩룽, 왕쩐아오, 양쩌샹, 주천지에 등이 포함됐다. 뜻밖에도 훈련 명단에는 중국 대표팀의 주장 완장을 받았던 장린펑을 비롯해 리레이의 이름을 찾아볼 수 없었다.이 두 선수는 중국 내 탑클래스로 수비로 꼽혔다
- 5 '어쩜 피부가 이리도~' 치어리더 서현숙, '린가드'도 좋아요 누른 비키니 자태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치어리더 서현숙의 아름다운 비키니 사진 게시글에 FC서울 제시 린가드가 '좋아요'를 눌렀던게 알려지면서 다시 한 번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서현숙은 본인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비키니 살 사람 질린다. 다음엔 뭐 입지" 등의 게시글과 함께 비키니를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숙은 탁 트인 경치 속 홍천의 한 풀빌라에 앉아 휴식을 만끽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서현숙의 군살없는 하얀 몸매와 작은 얼굴, 탄탄한 복부와 더불어 그림같은 산의 경치 등이 한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