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tvN '아파트404' 출연 중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제니의 데님, 언더웨어 화보가 공개됐다.

2일 캘빈클라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글로벌 엠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데님 캠페인을 공개했다.


포토그래퍼 홍장현이 촬영한 데님 캠페인에서 제니는 타임리스 모노톤부터 세련된 쿨톤에 이르는 다양한 데님룩을 선보인다.
제니는 이번 캠페인에서 시대를 초월하는 편안한 실루엣과 캐주얼한 관능미를 담고 있는 데님룩을 소화하며, 그녀만의 독보적 자신감을 보여준다.


제니는 하이웨이스트 릴렉스핏의 90s 루즈핏 데님을 코튼 컨투어 립 탱크 탑과 매칭하여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한다.

또한, 제니는 캘빈클라인만의 데님-온-데님 모먼트를 보여주었는데, 샴브레이 클래식 버튼-다운 데님 셔츠와 미드블루 컬러의 데님 미니 스커트를 톤온톤으로 매칭하여 데님의 즐거운 변주곡을 만들어낸다.

제니의 또다른 데님 룩은, 클래식 트러커 재킷과 같은 블루 워시 톤의 와이드 핏 데님 팬츠를 비대칭으로 매칭하여 셋업 룩의 스타일링을 한단계 업데이트 시키고 있다.
캘빈클라인의 시그니처 언더웨어 모던 코튼과의 매칭 또한 눈여겨볼만하다.


모던코튼 라이틀리 라인드 반도 브라와 블랙 데님을 매칭하여 캘빈클라인과 제니만의 센슈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제니는 최근 tvN 예능 '아파트404'를 통해 활약 중이다.
사진=캘빈클라인
추천 뉴스
- 1 '비키니 톱클라스' 서동주, 美친 볼륨감 매력 '뿜뿜'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또 한번 과감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였다.지난 23일 서동주는 자신의 SNS에 "짜잔…"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제가 진짜 멋있는 사진 보여줄게요!'라는 글과 함께 그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돋보이는 비키니 사진을 보여줬다. 베이색 바탕에 검은색 라인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소화했다.서동주는 또한 수영복 브랜드 'moonlightsunset'(문라잇선셋) 공식 SNS에서도 몸매를 과시했다. 얼굴을 휴대폰으로 가린 채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으며 매
- 2 '연인 맞아?' 숨은 류준열 앞 한소희, 혜리 저격글(?) "뭐가 재밌었나"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한소희가 꺼지지 않는 환승연애 설에 울분을 토로했다.29일 한소희는 최근 화보를 공개하며 소통을 재개했던 SNS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한소희는 "더 이상의 억측은 저도 피곤하다. 어리다고 할 수 없는 서른이 되어 삶의 방향을 찾아가던 중 이 사람을 만났다"며 "시기는 정확히 2023년 11월 사진전이고, 정확히 초면이다. 그 전에는 공석, 사석에서도 만난 적도, 연락을 취하거나 중간에 아는 사람도 일절 없었다. 집에 있는 곰도 2021년 구매한 것"이라고 설명했다.이어 한소희는 "전 연인과 시간을
- 3 '어쩜 피부가 이리도~' 치어리더 서현숙, '린가드'도 좋아요 누른 비키니 자태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치어리더 서현숙의 아름다운 비키니 사진 게시글에 FC서울 제시 린가드가 '좋아요'를 눌렀던게 알려지면서 다시 한 번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서현숙은 본인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비키니 살 사람 질린다. 다음엔 뭐 입지" 등의 게시글과 함께 비키니를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숙은 탁 트인 경치 속 홍천의 한 풀빌라에 앉아 휴식을 만끽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서현숙의 군살없는 하얀 몸매와 작은 얼굴, 탄탄한 복부와 더불어 그림같은 산의 경치 등이 한데
- 4 '찐! 와~' 소리나게 만드는 카리나 미모, '바람도 질투하네' (MHN스포츠 인천공항, 이현지 기자)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설렘을 불러오는 미모를 뽐냈다. 에스파 카리나는 '케이콘 홍콩 2024(KCON HONG KONG 2024)' 일정을 위해 29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이날 카리나의 선택은 올블랙이었다. 블랙 진에 한쪽 어깨가 드러난 블랙 니트로 시크하면서도 섹시미가 돋보이는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특히 카리나는 강한 바람에 날리는 머리를 넘기는 순간에도 바람에 지지 않는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리나가 속한 그룹 에스파는 에스파의 런던 월드 투어 콘서트 실황을
- 5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야구 기본 무시한 티빙, 우리는 계속 봐야하나 [박연준의 시선] (MHN스포츠 박연준 기자) 뉴욕 양키스의 전설적인 투수 요기 베라의 명언,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이를 저버린 티빙이다. 계속된 실수, 우리는 야구를 과연 티빙에서 봐야할까.올해 KBO리그 유무선 플랫폼 독점중계,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티빙(모기업 CJ ENM)이 또 다시 방송 사고를 냈다. 특히 정규시즌을 앞두고 "실수 하지 않을 것"이라고 공언했던 티빙의 자세와는 사뭇 다른 행동이었다. 또 정규시즌 개막 이틀 만에, 그것도 야구가 끝나지도 않고 동점 상황으로 흘러갔음에도 티빙은 이를 방송사고로 둔갑하고 있다.
- 6 "누가 이겨도 승리"...블랙핑크 리사, '한일전 추성훈' 잇는 태국전 '탕평 응원' 포착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추성훈의 뒤를 잇는 '탕평 응원'으로 화제를 모았다.지난 26일 오후 태국 바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C조 4차전으로 한국과 태국의 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블랙핑크 리사의 모습이 포착됐다.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태국과 한국의 이니셜이 새겨진 슬로건을 들고 응원에 나서는 리사의 모습이 담겼다.리사는 블랙핑크 멤버로 지난 2016년 한국에서 데뷔해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지만, 그는 태국인이다. 태국뿐만 아니라 한국도 리사에게는 의미 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