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반기 '밤양갱'으로 활약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밤양갱'으로 인기몰이 중인 비비가 연기로도 입지를 굳힐까.
29일 비비의 '열혈사제' 시즌2 출연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 필굿뮤직은 "비비가 최근 열혈사제 시즌2 출연 제안을 받고 합류를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와 구담경찰서 대표 형사가 한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앞서 '열혈사제'는 지난 2019년 최고 시청률 22%를 기록하며 SBS에 웃음을 안겨줬고, 시즌2는 올해 중으로 공개될 예정이었다.
시청자들이 공개를 앞둔 '열혈사제2'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시점에서 최근 전방위 활약을 펼치며 화제의 중심에 오른 비비의 합류로 불쏘시개를 더했다.

비비는 지난달 13일 발매한 '밤양갱'으로 국내 차트 상위권을 장악하고 있어 가요계 블루칩으로 급부상했다.
비비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지난해 영화 '화란'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을 통해 열연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도 입증한 바 있다.
올해 상반기를 '밤양갱'으로 달디달게 장악한 비비가 남은 한 해를 '열혈사제2'로 채울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사진=ⓒ MHN스포츠 DB
추천 뉴스
- 1 '비키니 톱클라스' 서동주, 美친 볼륨감 매력 '뿜뿜'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또 한번 과감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였다.지난 23일 서동주는 자신의 SNS에 "짜잔…"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제가 진짜 멋있는 사진 보여줄게요!'라는 글과 함께 그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돋보이는 비키니 사진을 보여줬다. 베이색 바탕에 검은색 라인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소화했다.서동주는 또한 수영복 브랜드 'moonlightsunset'(문라잇선셋) 공식 SNS에서도 몸매를 과시했다. 얼굴을 휴대폰으로 가린 채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으며 매
- 2 '연인 맞아?' 숨은 류준열 앞 한소희, 혜리 저격글(?) "뭐가 재밌었나"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한소희가 꺼지지 않는 환승연애 설에 울분을 토로했다.29일 한소희는 최근 화보를 공개하며 소통을 재개했던 SNS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한소희는 "더 이상의 억측은 저도 피곤하다. 어리다고 할 수 없는 서른이 되어 삶의 방향을 찾아가던 중 이 사람을 만났다"며 "시기는 정확히 2023년 11월 사진전이고, 정확히 초면이다. 그 전에는 공석, 사석에서도 만난 적도, 연락을 취하거나 중간에 아는 사람도 일절 없었다. 집에 있는 곰도 2021년 구매한 것"이라고 설명했다.이어 한소희는 "전 연인과 시간을
- 3 '어쩜 피부가 이리도~' 치어리더 서현숙, '린가드'도 좋아요 누른 비키니 자태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치어리더 서현숙의 아름다운 비키니 사진 게시글에 FC서울 제시 린가드가 '좋아요'를 눌렀던게 알려지면서 다시 한 번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서현숙은 본인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비키니 살 사람 질린다. 다음엔 뭐 입지" 등의 게시글과 함께 비키니를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숙은 탁 트인 경치 속 홍천의 한 풀빌라에 앉아 휴식을 만끽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서현숙의 군살없는 하얀 몸매와 작은 얼굴, 탄탄한 복부와 더불어 그림같은 산의 경치 등이 한데
- 4 '새출발' 김희정, '아슬아슬한 크롭 끈 나시로 꽉 찬 볼륨감 과시'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새 소속사를 찾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김희정이 건강미 넘치는 근황을 전했다.지난 11일 김희정은 SNS를 통해 근황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영상 속 김희정은 어깨와 가슴 라인이 드러난 흰색 민소매와 청바지를 매치하며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드러냈다.최근 김희정은 새 소속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지난 2000년 드라마 '꼭지'를 통해 아역배우로 데뷔한 김희정은 성인이 된 후 '왕의 얼굴' '후아유-학교 2015' '달이 뜨는 강' 등 다수 프로그램을 통해 베테랑
- 5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야구 기본 무시한 티빙, 우리는 계속 봐야하나 [박연준의 시선] (MHN스포츠 박연준 기자) 뉴욕 양키스의 전설적인 투수 요기 베라의 명언,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이를 저버린 티빙이다. 계속된 실수, 우리는 야구를 과연 티빙에서 봐야할까.올해 KBO리그 유무선 플랫폼 독점중계,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티빙(모기업 CJ ENM)이 또 다시 방송 사고를 냈다. 특히 정규시즌을 앞두고 "실수 하지 않을 것"이라고 공언했던 티빙의 자세와는 사뭇 다른 행동이었다. 또 정규시즌 개막 이틀 만에, 그것도 야구가 끝나지도 않고 동점 상황으로 흘러갔음에도 티빙은 이를 방송사고로 둔갑하고 있다.
- 6 "누가 이겨도 승리"...블랙핑크 리사, '한일전 추성훈' 잇는 태국전 '탕평 응원' 포착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추성훈의 뒤를 잇는 '탕평 응원'으로 화제를 모았다.지난 26일 오후 태국 바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C조 4차전으로 한국과 태국의 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블랙핑크 리사의 모습이 포착됐다.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태국과 한국의 이니셜이 새겨진 슬로건을 들고 응원에 나서는 리사의 모습이 담겼다.리사는 블랙핑크 멤버로 지난 2016년 한국에서 데뷔해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지만, 그는 태국인이다. 태국뿐만 아니라 한국도 리사에게는 의미 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