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지난 24일 돌연 김수현과의 사진 공개 후 삭제
과거 김새론 품었던 소속사 "의도 알 수 없어"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김수현이 김새론의 돌발행동에 곤욕을 치른 가운데, '눈물의 여왕'의 성장세에는 타격이 없었다.
지난 24일 김새론은 SNS를 통해 김수현과 볼을 맞대고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공개 직후 얼마 지나지 않아 삭제됐지만, 다정한 분위기를 담은 사진인 만큼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확산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앞서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에서 한솥밥을 먹은 바 있다. 또한 지난 2017년 김새론의 인터뷰에서는 로코물에 도전해보고 싶다면서도 원하는 상대 배우로 김수현을 꼽았던 과거 일화가 재조명되기도 했다.
이런 접점으로 1988년생(김수현), 2000년생(김새론)이라는 '띠 동갑' 12살 나이차를 극복한 열애가 아니냐는 설이 잇따르자 소속사는 즉각 선을 그었다.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새론이 사진을 업로드한 날 공식입장을 통해 당황스러운 기색을 내비치기도 했다.
소속사는 "김수현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온라인상에 퍼진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일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김새론의 이런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는 "해당 사진으로 인해 배우에 대한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고 있는 상태로 당사는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고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에 대해서는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런 상황 속 가파른 시청률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던 김수현의 출연작 '눈물의 여왕'이 타격을 입을까 관심이 모였던 상황이지만, 해프닝으로 일단락된 것으로 보인다.
첫 방송 5.9%로 시작한 '눈물의 여왕' 시청률은 4회 만에 10%를 돌파하더니, '사진 해프닝' 당일에는 14.1%라는 최고 시청률(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K-콘텐츠 온라인 화제성을 보여주는 펀덱스 출연자 종합 화제성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김수현. 김새론의 '사진 해프닝'이 그의 행보에 타격을 입히진 않았지만, 사진 하나로 하루아침에 곤욕을 치르게 된 김수현 측에게는 어떠한 설명도, 사과도 없었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에서 음주 운전을 하다 적발돼 물의를 빚었다. 그는 가로수와 변압기 등을 들이받아 인근 일대에 신호 마비와 교통 혼란을 야기했으며, 상점들 또한 영업 손실을 입었다.
이에 김새론은 지난해 4월 2천만 원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이후 김새론은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에 출연했지만, 일부 에피소드에서만 등장한 뒤 갑작스럽게 편집되는 등 '사냥개들' 팀도 곤욕을 치른 바 있다.
최근에는 음주 운전 사고 자숙 후 1년 7개월 만에 SNS로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해 복귀를 앞두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다.
사진=ⓒ MHN스포츠 DB, 김새론 SNS, tvN
추천 뉴스
- 1 범접할 수 없다...서동주, 수영복으로 뽐내는 볼륨감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과감한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지난 16일 수영복 브랜드 '문라잇선셋' 공식 SNS에 서동주의 사진 다수가 공개됐다.공개된 사진 속 서동주는 가슴 라인이 드러난 수영복을 입고 책 오브제를 활용해 다양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한편, 코미디언 故 서세원과 방송인 서정희의 딸인 서동주는 지난해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에 출연해 활약했으며 유튜브 채널 '이타강사 서동주'를 통해 대중과 마주하고 있다. 사진=문라잇선셋 SNS
- 2 '하극상 논란 당사자' 이강인, 웃으며 손인사...'무표정' 손흥민과 대조적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아시안컵 당시 하극상 논란을 일으켰던 이강인(파리 생제르맹)이 예상을 깨고 밝은 표정을 띄며 나티났다.이강인은 19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입국장 문이 열리고 팬들이 이강인의 이름을 연호하자 그 역시 밝은 미소와 함께 손을 흔들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전날 입국 당시 많은 팬들과 취재진의 관심에도 굳은 표정으로 공항을 빠져나갔던 손흥민(토트넘)과는 대조적이었다.앞서 손흥민과 이강인은 아시안컵 준결승전을 하루 앞두고 물리적 충돌을 빚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 과정에서 손흥민은 오른쪽 손가락
- 3 한소희는 법적 대응, 카리나는 사과...'★ 사생활' 신뢰와 간섭 사이 [장기자의 삐딱선]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연예인은 이미지로 먹고 산다. 평소 행실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도, 미움을 받을 수도 있다. 그런데 그 '행실'의 경계는 어디까지일까. 최근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 소식이 화제다. 단순히 두 배우의 만남 때문이 아니다.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를 두고 얽힌 '환승 연애' 의혹이 주목받고 있다.류준열이 앞서 8년 간 공개 연애 중이던 혜리와 결별하고 최근 한소희와 교제를 시작했는데, 그 시기를 두고 결별 전부터 만남을 가진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따른 것이다. 여기에 혜리가 SNS에 "재밌네"라는 의
- 4 '새출발' 김희정, '아슬아슬한 크롭 끈 나시로 꽉 찬 볼륨감 과시'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새 소속사를 찾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김희정이 건강미 넘치는 근황을 전했다.지난 11일 김희정은 SNS를 통해 근황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영상 속 김희정은 어깨와 가슴 라인이 드러난 흰색 민소매와 청바지를 매치하며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드러냈다.최근 김희정은 새 소속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지난 2000년 드라마 '꼭지'를 통해 아역배우로 데뷔한 김희정은 성인이 된 후 '왕의 얼굴' '후아유-학교 2015' '달이 뜨는 강' 등 다수 프로그램을 통해 베테랑
- 5 '어쩜 피부가 이리도~' 치어리더 서현숙, '린가드'도 좋아요 누른 비키니 자태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치어리더 서현숙의 아름다운 비키니 사진 게시글에 FC서울 제시 린가드가 '좋아요'를 눌렀던게 알려지면서 다시 한 번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서현숙은 본인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비키니 살 사람 질린다. 다음엔 뭐 입지" 등의 게시글과 함께 비키니를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숙은 탁 트인 경치 속 홍천의 한 풀빌라에 앉아 휴식을 만끽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서현숙의 군살없는 하얀 몸매와 작은 얼굴, 탄탄한 복부와 더불어 그림같은 산의 경치 등이 한데
- 6 '파묘' 이도현 "겁나 힙한 봉길, '김고은 말 잘 듣자'가 포인트" [일문일답 전문]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영화 '파묘'가 640만 관객을 넘어서며 흥행하고 있는 가운데, 무당 봉길 역을 맡은 배우 이도현이 소감을 전해왔다.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5일 19만537명의 관객을 동원, 박스오피스 선두를 지켰다. 누적 관객수는 643만1726명이다.'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장재현 감독이 연출했으며, 배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등이 출연한다.지난달 22일 개봉 후 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