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나인뮤지스, 애프터스쿨, 와썹, 스텔라, 디아크로 활동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과거 가요계를 풍미했던 '2세대 아이돌' 출신 스타들이 '이세대'로 화려한 복귀에 나선다.
'2세대 아이돌' 출신 나인뮤지스 세라, 애프터스쿨 레이나, 와썹 나다, 스텔라 가영, 디아크 정유진이 '이세대'를 결성하고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해 약 4년 동안 활동했던 류세라는 '이세대'의 맏언니가 된다. 류세라는 그룹 탈퇴 후 솔로곡, OST를 내놓거나 유튜브를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레이나는 지난 2009년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로 데뷔한 뒤 유닛 그룹 오렌지캬라멜로도 인기를 끌었다. 그는 지난 2019년 말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한 뒤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출발을 알리고 OST 발매, 방송 출연, 뮤지컬, 유튜브까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13년 힙합그룹 '와썹'으로 데뷔한 나다는 국내 걸그룹 최초로 트월킹을 도입해 화제를 모으고, '언프리티 랩스타3' 준우승을 차지하며 인지도를 끌어올렸다. 이후 나다는 본인의 이름을 내건 웹 예능을 비롯해 솔로곡, OST 등을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해 왔다.
'1박 2일 국악고 소녀'로 화제에 오른 뒤 지난 2011년 배우이자 스텔라 멤버로 데뷔했던 김가영은 2017년 전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만료로 팀을 떠난 후 영화, 드라마, 연극에 출연하며 배우로 입지를 굳혀왔다.
지난 2015년 걸그룹 디아크로 데뷔한 정유진은 어느 순간 그룹이 돌연 해체된 후 메일(MAIL)로 재데뷔한 뒤 다시 본명으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싱어게인3'에 출연하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이들은 프로필 촬영부터 시작해 공연장, 큐시트 등을 직접 기획하는 것으로 알려졌고,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마주할 준비 중이다.
한편, 이세대 콘서트는 오는 8일 예매를 시작하며 내달 6일 공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 MHN스포츠 박태성, 이현지 기자
추천 뉴스
- 1 김세연 아나운서 '수영장에서 요양중', 러블리 넘치는 수영복 패션 (MHN스포츠 고동우 기자) 지난 1일 SBS 스포츠 김세연 아나운서가 휴가 중 러블리한 모습을 공개했다.김세연 아나운서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 계정에 "이번 휴가는 그냥 요양하는 걸로", "도배끝~"이라며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김 아나운서가 올린 사진 속에 김 아나운서는 시원한 수영장에서 여유를 휴가를 즐기며 어깨가 드러난 수영복을 입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귀여운 헤어스타일로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풋풋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김세연 아나운서는 SBS 골프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다.
- 2 "애들 정신 상태가 썩었어" 한국 야구엔 '사람'이 없다 [박연준의 시선] (MHN스포츠 박연준 기자) "애들 정신 상태가 썩었어. 그래서 한국 야구엔 오타니가 탄생 할 수 없는 거야"고교야구, 즉 아마야구가 한국 야구의 뿌리 역할을 맡고 있다는 것은 야구팬이라면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매년 신인 드래프트를 앞두고 어떤 선수가 내가 응원하는 구단에 올 수 있을지, 또 장점을 무엇인지 어느 스카우트 못지않게 상세 분석하는 일부 팬들도 존재한다.다만 한국 야구와 아마추어 야구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일명 뎁스, '두께'가 얇아지고 있다는 지적도 일부 팬을 비롯해 전문가들에게 의견이 나온다. 실제로 야구의 정
- 3 서동주, '섹시美...품격이 다른 비키니 라인' (MHN스포츠 고동우 기자) 서동주가 개인 SNS 수영장에서 찍은듯 한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문라이트선셋'이라는 비키니를 론칭한 서동주는 사진속에서 블랙 앤 레드 비키니와 블랙 시스루 래시가드를 입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도발적인 매력을 뽐냈다. 한편 최근 서동주는 결혼이나 출산 계획은 없지만 미래를 위한 난자 냉동을 결정한 바 있다. 오는 3월 첫 방송하는 신규 프로그램에서 이런 과정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 4 권은비, 하와이에서 더 화끈하게 드러낸 글래머 몸매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권은비가 하와이를 화끈하게 달궜다.지난 11일 권은비는 SNS를 통해 하와이 휴양 일상이 담긴 다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하와이의 한 리조트에서 흰 테두리에 검은색이 조화를 이루는 비키니를 입은 채 휴양을 즐기는 권은비의 모습이 담겼다.앞서 권은비는 SNS를 통해 하와이 여행 사진을 공개하며 아이즈원 시절 함께했던 김민주와 여행을 다녀왔음을 알렸다.한편, 권은비는 지난해 첫 싱글 'The Flash', 디지털 싱글 'Like Heaven', '사운드트랙 #2' OST '그때 우리로 돌아갈 수
- 5 '자유로운 영혼' 한예슬, '타투도 함께한 연하♥️...유니크 시크 캣 美'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배우 한예슬이 시크한 미모를 뽐냈다. 한예슬이 참석한 스크리닝 나잇 '패스트 라이브즈' 포토월 행사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열렸다. 이날 한예슬은 몸매 라인이 그대로 드러난 초밀착 원피스에 블랙 팬츠를 레이어드 한 룩으로 등장했다. 한예슬 특유의 유니크하며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예슬의 오른쪽 팔에 새겨진 타투 'Rebirth'는 한예슬이 10살 연하 남자친구 류성재와 함께 남긴 커플 타투다. 한예슬이 2022년 공개한 영상에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 6 가슴골에 배꼽 강조...블랙핑크 제니, 파격 시스루 패션으로 '도발美'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파격적인 시스루 패션을 선보여 팬들의 호응을 받았다.한국시간으로 지난 21일, 제니는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Girls"라는 짤막한 게시글과 함께 고혹적인 패션을 착용한 사진을 함께 올렸다.해당 사진을 통해 제니는 가슴골과 허리, 배꼽이 얼핏 비치는 매력적인 시스루 스커트를 착용한 모습을 선보였다. 해당 게시글은 좋아요 597만 개를 기록했다. 당시 위켄드의 생일파티에 초대받아 로스엔젤레스 씨어터에 방문한 제니는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뷰티브랜드 CEO인 시미, 헤이즈 등과 어울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