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NY FASHION 12월호 커버 및 대규모 화보 공개
정규 3집-팬콘 투어 성공 후 이어진 화보 행보

(MHN 이권우 인턴기자) 그룹 이펙스(EPEX)가 이펙스가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를 소화하며 중국 패션 매거진 12월호의 더블 커버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8일 이펙스(위시,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12월호 중국 패션 매거진 ‘FUNNY FASHION(퍼니 패션)’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들은 해당 매거진의 더블 커버를 장식하며 총 102페이지 분량의 스페셜 화보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펙스는 데님 착장으로 따뜻한 소년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블랙 슈트를 활용한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소속사는 “멤버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했다”고 전했다.

이펙스는 이번 화보를 통해 중국 MZ세대 독자층에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향후 공개될 인터뷰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대한 멤버들의 직접적인 답변과 지목 토크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펙스는 올해 정규 3집 ‘소화(韶華) 3장 : 낭만 청춘’을 발매하며 ‘청춘 3부작’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서울, 도쿄, 마카오에서 열린 2025 팬콘 투어 ‘ROMANTIC YOUTH(로맨틱 유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이펙스는 연말 도쿄에서 일본 팬클럽 ‘제니스 재팬’ 창단 2주년 기념 파티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지속할 계획이다.

 

사진=FUNNY MAG, C9엔터테인먼트

키워드

#이펙스

추천 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