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하반기 '러닝메이트' 공개 예정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달수빈이 '카스쿨 페스티벌'에서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26일 달수빈은 SNS를 통해 "너무 좋아서 기절할 뻔 해서 인사도 못한 우리 침략이들 미안하고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2024 카스쿨 페스티벌'(2024 CassCool Festival) 과천 공연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 다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달수빈은 속옷 밑부분이 드러나는 푸른색 상의를 비롯해 허벅지 부분이 절개된 청색 하의를 매치하며 청량한 매력을 드러냈다.

달수빈이 무대에 오른 '2024 카스쿨 페스티벌' 과천 공연은 지난 24일 오후 2시 서울랜드에서 개최됐다. 이날 달수빈은 오후 5시 40분부터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마주했다.

한편, 달수빈은 지난 2011년 걸그룹 달샤벳으로 데뷔, 2016년부터 싱어송라이터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2013년부터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해 tvN ‘아홉수 소년’ SBS ‘수상한 장모’ 웹드라마 ‘위시 유’(Wish you) 등의 드라마와 영화 ‘그 노래’ 등을 통해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최근에는 DJ로 변신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로 국내외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 초청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달에는 숏폼 드라마 '러닝메이트' 출연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러닝메이트’는 달수빈이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신입사원으로 입사한 남자와 사내 동아리에서 만나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달수빈은 워커홀릭 팀장 민진희 역으로 분한다.

한편, 달수빈이 출연하는 ‘러닝메이트’는 현재 촬영을 진행 중이며 올해 하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 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