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외 누리꾼 SNS 통해 목격담 전해져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한소희가 류준열과의 환승 연애설로 골머리를 앓은 가운데, 열애를 인정했다.
16일 한소희는 개인 블로그를 통해 류준열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먼저 한소희는 "(류준열과) 좋은 감정을 갖고 관계를 이어가는 사이는 맞다"면서도 "그렇지만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 주셨으면 한다. 사진전을 통해 만난 건 사실이지만 그것은 포토그래퍼인 제 친구를 통해 전시 관람을 목적으로 간 것이고 같이 작품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을 듣게 돼 인사차 들린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한소희는 "서로 마음을 주고받았던 당시는 이미 2024년의 시작이었다"며 "그분(혜리)와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됐고, 결별 기사는 11월에 나왔다고 들은 바 있다. 이 사실을 토대로 저는 제 마음을 확인하고 관계를 지속했다"고 환승 연애설을 반박했다.
또한 지난 15일 SNS를 통해 환승 연애설에 불쾌한 감정을 드러낸 것에 관해서도 입을 열었다. 한소희는 "맞다, 찌질하고 구차했다. 그저 가만히 있으면 되는 걸 제가 환승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서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한 것 같다"며 "이 점은 그분(혜리)께도 사과드릴 것이며 보이는 데 있어서 여러분께 현명히 대처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이성보다 감정이 앞서 나온 행동이라 이유를 막론하고 무조건 제 잘못임을 인정한다"고 사과했다.
이어 한소희는 "기사가 제 모든 마음과 심경을 대변하는 건 아니고, 좋은 소식을 들고 와도 모자란 마당에 계속 제 상황을 보고 듣고 속상해한 제 팬들에게 정말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고 팬들에게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한소희는 SNS를 통해 공개된 한 일본인 누리꾼의 목격담으로 류준열과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해당 누리꾼은 "호텔 풀 옆자리에 한국 톱 배우들이 놀고 있다"며 류준열의 출연작 '응답하라 1988'과 한소희 출연작 '알고있지만,'을 태그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해 한소희가 류준열 개인전에 방문했었다는 점, 두 사람이 최근 새 작품 '현혹'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는 점 등으로 더욱 힘이 실리기도 했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설에 관해 입장을 내긴 했지만, 배우의 사생활이라며 말을 아꼈다.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한소희가 친한 동성 친구들과 휴가를 간 건 맞다"며 "나머지 부분은 배우 사생활이라 잘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류준열이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은 맞지만 배우 개인 여행이라는 점을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후 류준열과 약 7년 동안 열애하다 지난해 11월 결별 소식이 전해졌던 혜리는 SNS를 통해 별다른 설명 없이 풍경 사진을 공개하며 "재밌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적었고, 류준열 SNS를 언팔로우한 사실도 드러났다.
이를 두고 류준열이 혜리 이후 한소희로 환승 연애를 했다거나 혜리가 두 사람을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추측이 더해지며 파장이 일었다.
급속도로 퍼지는 환승 연애설을 접한 한소희도 SNS를 통해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한소희는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 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는다"며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다. 저도 재미있다"고 류준열과의 환승 연애 의혹을 접한 심경을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는 분명 축하해줄 일이지만, 갑작스레 불거진 환승 연애설로 세 사람은 얼굴을 붉히게 됐다.
사진=ⓒ MHN스포츠 DB
추천 뉴스
- 1 '어쩜 피부가 이리도~' 치어리더 서현숙, '린가드'도 좋아요 누른 비키니 자태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치어리더 서현숙의 아름다운 비키니 사진 게시글에 FC서울 제시 린가드가 '좋아요'를 눌렀던게 알려지면서 다시 한 번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서현숙은 본인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비키니 살 사람 질린다. 다음엔 뭐 입지" 등의 게시글과 함께 비키니를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숙은 탁 트인 경치 속 홍천의 한 풀빌라에 앉아 휴식을 만끽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서현숙의 군살없는 하얀 몸매와 작은 얼굴, 탄탄한 복부와 더불어 그림같은 산의 경치 등이 한데
- 2 김세정, 글래머 몸매로 괌 해변 장악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최근 유럽 여행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김세정이 이번에는 몸매가 드러난 괌 휴양 사진을 공개했다.지난 12일 김세정은 SNS를 통해 괌 휴양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세정은 괌 해변가에서 빨간색 끈 민소매형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그런가 하면, 밤에는 야자수를 배경으로 검은색 재킷과 샌들을 매치하며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한편, 김세정은 지난해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출연, 정규 1집 '문' 발매로 폭넓게 활약했으며 최근까지 연극 '템플'을
- 3 '열애설' 한소희 반박, '재밌네' 혜리...파국으로 치닫는 류준열 환승 연애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한소희가 류준열과의 환승 연애 의혹에 직접 입을 열며 불쾌하다는 심경을 밝혔다.15일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설이 제기된 후 류준열이 혜리 이후 환승 연애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자 한소희가 SNS를 통해 직접 입을 열었다.한소희는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 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는다"며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다. 저도 재미있다"고 류준열과의 환승 연애 의혹을 접한 심경을 밝혔다.앞서 이
- 4 레드벨벳 웬디, 컴백 뒷이야기 공개...'노래 통해 자유 느꼈으면'[일문일답]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가 솔로 컴백으로 국내외 호성적을 이어가는 가운데, 컴백 소감을 전했다.지난 12일 웬디는 미니 2집 ‘Wish You Hell’(위시 유 헬)을 발매하며 컴백했다. 해당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Wish You Hell’을 포함한 다채로운 매력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특히 타이틀 곡 'Wish You Hell'은 캐치한 훅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중독성 있는 밴드 사운드 기반의 팝 곡으로, 가사에는 과거의 나에게 거센 안녕을 고하고 진정한 자신의 모
- 5 전종서, 초밀착 원피스로 드러낸 '섹시 콜라병 몸매'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배우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금호동 금호 알베르에서 진행된 '더 아트 오브 퓨전' 행사에 참석했다.전종서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이날 전종서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는 초밀착 니트 원피스를 착용해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 콜라별 몸매 임파서블? 완전 파서블그림자도 S라인살벌한 추위 녹이는핫바디시선을 사로잡는 매력러블리 하트도 가능스위스 력셔리 워치 메이커 위블로가 한국에서의 새로운 시작을 발표하며 3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금호 알베르에서 "더 아트 오브 퓨전"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 6 '파묘' 이도현 "겁나 힙한 봉길, '김고은 말 잘 듣자'가 포인트" [일문일답 전문]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영화 '파묘'가 640만 관객을 넘어서며 흥행하고 있는 가운데, 무당 봉길 역을 맡은 배우 이도현이 소감을 전해왔다.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5일 19만537명의 관객을 동원, 박스오피스 선두를 지켰다. 누적 관객수는 643만1726명이다.'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장재현 감독이 연출했으며, 배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등이 출연한다.지난달 22일 개봉 후 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