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국내에서 유일한 관광기념품 박람회 '2023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가 막을 올린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전국의 매력적인 관광기념품의 유통과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24일과 25일 이틀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전국 지역·분야별 100여 개 기업이 참가해 기념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것은 물론 관람객들과 교류한다.
2023 관광기념품 공모전 대상 수상작 '쌀꽃 생막걸리 키트' 등 공모전 수상작을 포함해 가공식품과 공예, 생활 및 문구, 미용(뷰티)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기념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밖에도 부산관광공사 홍보관, '조선 팔도 머스트 바이 아이템' 전시관, 케이푸드(K-Food) 음식 관광기념품 전시관 등 특별관도 조성된다. 특히 올해는 일본과 태국 관광청이 참여하는 특별전시와 행사도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에서 24일 2023 대한민국 관광공모전(기념품·사진 부문) 시상식이 진행되고 인기 유튜버이자 방송인 엔조이커플(손민수·임라라)의 토크쇼가 열린다.
24일과 25일 이틀 동안에는 MZ세대를 겨냥한 다채로운 행사로 펼쳐진다. 청년 세대와 다양한 연령의 관객을 사로잡을 약과 아이스크림 샌드(만나당), 곶감 라떼(강릉샌드) 등 음식&음료관(F&B)을 운영한다. 이밖에 한복체험관, 크리스마스 사진관, 명상 치료, K-미용 체험 등이 박람회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전망된다.
추천 뉴스
- 1 수지, '떳다 국민 첫사랑...미모가 청순 교과서' [Ms앨범]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배우 수지가 청초한 청순 미모를 선보였다. 수지가 참석한 한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포토월 행사가 1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현대백화점에서 진행됐다. 이날 수지는 블랙 슬림핏 하의에 흰색 니트 목폴라에 숏 패딩을 매치한 심플 겨울 패션으로 등장했다. 행사에 참석한 수지는 다양한 포즈로 포토타임에 임했다. 현장에 모인 시민들이 수지의 미모에 감탄하자 수지는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포토월에 선 수지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편 수지는 지난 10월 20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에 출연했다
- 2 현아, 옷을 입은 건지 그물을 걸친 건지...과감한 의상으로 뽐내는 섹시美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현아가 과감한 의상으로 관능미를 뽐냈다.지난 9일 현아는 SNS를 통해 신곡 'Attitude' 퍼포먼스 비디오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해당 사진에는 옷을 입은 건지 그물을 걸쳐 놓은 건지 알 수 없을 정도로 과감한 의상을 선보인 현아의 모습이 담겼다.한편, 현아는 그루비룸 소속사 AT AREA(앳에어리어)에 새 둥지를 틀고 이를 기념한 음원 'Attitude'를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공개했다.[사진=현아 인스타그램]
- 3 'LG 롤렉스'와 아와모리 소주 등장, "팬들, 1994 아닌 2023 기억할 것" (MHN스포츠 박연준 기자) "오지환 캡틴의 그 마음, 너무나도 고맙습니다"LG트윈스가 우승 행사를 열었다. 17일, 마곡 LG 사이언스파크 컨버전스 홀에서 'LG트윈스 2023 한국시리즈 통합우승 기념행사' 를 열었다. 해당 우승 행사에는 LG트윈스 구광모 구단주와 그룹 관계자 및 트윈스 선수단, 프런트 등 160여 명이 참석했다.통합우승 기념행사는 우승 축하 영상 상영, 선수단 소개, 우승 트로피 전달, 감독과 주장의 감사인사, 아와모리 축하주 건배, 한국시리즈 MVP '롤렉스'시계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구광모 LG 회장은 "
- 4 노정의, 레전드 찍었다 '꿈에도 아른거릴 예쁨' [Ms앨범]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배우 노정의가 반짝이는 미모를 뽐냈다. 노정의가 참석한 한 패션 브랜드 컬렉션 론칭 포토콜 행사가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됐다. 이날 노정의는 블랙 롱부츠에 스트라이프 롱 니트로 완성된 하의 실종 룩을 선보였다.노정의의 등장에 현장의 팬들은 환호가 터졌다. 이에 노정의는 환한 미소로 다양한 포즈로 화답했다. 한편 노정의는 넷플릭스 '황야'에 출연할 예정이다.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
- 5 [APBC 한일전] 대표팀, 3-4로 졌지만 WBC 대패 악몽 지웠다 (MHN스포츠 김현희 기자) 예상대로 준우승이었다. 그러나 정말로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줬다.19일, 일본 동경돔에서 얄린 대한민국과 일본의 2023 APBC 결승전에서 대표팀은 연장 승부치기까지 가는 접전을 펼쳤으나, 일본에 3-4로 아깝게 패하며 2대회 연속 준우승을 차지했다. 그러나 일방적으로 패했던 WBC와는 달리, APBC에서는 젊은 선수들의 선전이 이어져 반드시 나쁜 결과만을 도출한 것은 아니었다. 충분히 미래를 봤다.류중일 감독은 베스트 라인업으로 김혜성(2루수)-김도영(3루수)-윤동희(우익수)-노시환(1루수)-김휘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