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스포츠 이솔 기자) 지난 시즌 태국(PCS)에서 활약하던 '루비' 이솔민이 이번에는 독일로 향했다.
지난 21일(이하 한국시간) 유니콘스 오브 러브(이하 UOL)은 공식 SNS를 통해 미드라이너 '루비' 이솔민의 영입 사실을 전했다.
UOL은 "프라임리그(독일-스위스-오스트리아 연합 리그)에 새로운 LPL-PCS출신 용병의 영입을 알린다. 한국에서 온 보석, 루비를 환영한다"고 전했다. 또한 "라이엇의 영입 승인 절차를 기다리는 중"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루비는 지난 2017년 팀 배틀코믹스에서 활약하던 미드라이너로 이후 아프리카(후보)-VSG로 향했다. VSG에서는 2부리그 1위(19 스프링)을 기록하며 팀원들과 함께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나, LCK 승격에 실패하며 아쉬움을 삼켰다.
이후 LPL(중국)의 RW로 향한 그는 약팀에 속했던 관계로 이렇다 할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했으며, 카붐 이스포츠에서도 무난한 모습을 보여주며 한 해를 보냈다.
추천 뉴스
- 1 송유진 '팬들을 향한 컬링여신의 미소'[포토] (MHN스포츠 의정부, 권혁재 기자) 25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컬링장에서 열린 '제20회 회장배전국컬링대회 믹스더블 대회' 전북도청A 엄민지, 남윤호와 전북도청D 송유진, 김대석의 팀 선, 후배간의 결승전 경기에서 전북도청A가 6-5로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했다.이날 준우승을 차지한 전북도청D 송유진이 손가락 하트 포즈와 함께 미소를 짓고 있다.한편 이날 라이벌 지역끼리 격돌한 고등부 결승전에서는 방유진·김효준(경북A)이 강보배·김민상( 경기A)과 연장까지 벌이는 접전 끝에 7-5로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고등부 3위는 신수아·오
- 2 유현주 '이래서 골프는 몰라도 유현주는 안다 하는구나'[포토] (MHN스포츠 안산, 권혁재 기자) 25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아일랜드CC(파72.6613야드)에서 '엘크루-TV조선 프로 셀러브리티 2021'(총상금6억원,우승상금1억8백만원)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이날 유현주가 1번 홀 티 오프를 기다리고 있다.한편 이번 대회는 KLPGA 투어 최초로 프로 선수들과 유명 인사가 함께 참가하는 대회로 야구, 축구, 농구 이승엽, 이동국, 허재와 연예인 임창정, 이정진, 이재룡, 탁재훈 등이 최종 라운드에 참가하여 프로 선수들과 팀을 이뤄 경기를 펼친다.
- 3 레이싱모델 강이나 '자신있게 풀어헤친 유니폼 상의'[포토] (MHN스포츠 인제, 고동우 기자) 5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라운드가 진행됐다.이날 그리드 이벤트에서 레이싱모델 강이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슈퍼레이스 3라운드 '삼성화재 6000클래스'에서는 조항우(아트라스BX)가 폴투윈으로 포디움 정상에 오르며 개인통산 15승과 클래스 최다승을 갱신했다. 또한 더블라운드로 치러진 '금호 GT클래스' 3라운드에서는 김학겸(마이더스)이 4라운드에서는 정경훈(서한GP)이 우승을 차지했다.한편 2021년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는
- 4 [LPL] 한화생명 떠난 '하트' 이관형 감독, TT에 새 둥지 (MHN스포츠 이솔 기자) 한화생명을 떠난 '하트' 이관형 감독이 새 둥지를 찾았다.지난 20일, TT는 공식 웨이보를 통해 '하트' 이관형 감독의 선임을 알렸다.TT는 "최고의 리그오브레전드 이해도를 가진 '하트'를 팀의 감독으로 선임했다"며 "풍부한 경험과 성실한 성격, 그리고 선수들을 품는 훌륭한 인품을 가진 하트 코치가 팀에 줄 새로운 변화를 기대한다"고 전했다.'로망'에서 지난 2012년 선수로 데뷔한 하트는 GSG, MVP블루(삼성 블루)를 거쳐 VG에서 정글러 겸 서포터로 활약하다 지난 2015년 VG 2군을 끝으로 코
- 5 [LPL] '꼴찌도 프로다' TT, 데마시아컵 개막전 완승 (TT vs BLI) (MHN스포츠 이솔 기자) 지난 시즌 리그에서는 꼴찌에 가까웠던 성적이었으나 역시 프로는 프로였다.17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상하이 훙차오 톈디 공연예술센터에서 펼쳐진 리그오브레전드 2021 LPL 데마시아컵 경기에서는 만년 하위권 TT와 비리비리의 '스트리머'로 구성된 BLI의 개막전이 진행됐다.TT는 iG의 바텀 듀오, 퍼프-사우스윈드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라인업(뉴-프리지드-캡틴-퍼프-사우스윈드)를 선보였다.TT는 1픽으로 케이틀린을 선택했으며, 케이틀린을 지키기 쉬운 쓰레쉬를 파트너로 낙점했다. 정글러로는 만능형인 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