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오는 7월 국내 개봉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바비랜드'로 떠난 마고 로비와 라이언 고슬링의 이야기를 담은 '바비'가 오는 7월 개봉한다.
18일 워너브라더스 코리아는 오는 7월 '바비'가 개봉한다는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바비'는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바비’를 상징하는 커다란 로고와 함께 ‘바비’와 ‘켄’ 역을 맡은 마고 로비와 라이언 고슬링의 모습이 담겼다.
주인공 ‘바비’ 역은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에서 주인공 ‘할리 퀸’ 역을 맡았던 마고 로비가 맡았고, ‘켄’ 역은 '라라랜드' 로 국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라이언 고슬링이 맡았다.
두 사람 외에도 '바비랜드' 속 다양한 '바비'와 '켄'이 등장할 예정인 '바비'에는 케이트 맥키넌, 두아 리파,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 '샹치' 역을 맡았던 시무 리우까지 합류했다.
또한 '바비'는 '레이디 버드' '작은 아씨들'를 연출했던 그레타 거윅 감독의 신작이다. 특히 그는 “대본을 쓰면서 영화와 사랑에 빠졌다. 이 작품을 나 말고 다른 사람이 연출하는 걸 견딜 수 없어 연출까지 맡게 되었다”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영화 '바비'는 오는 7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키워드
#바비추천 뉴스
- 1 스트레이 키즈 방찬, '뮤뱅' 참가자 추리며 추측 잇따르자 발언 사과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멤버 방찬이 라이브 방송 발언과 관련해 사과의 뜻을 밝혔다.지난 17일 오후 방찬은 팀 SNS를 통해 "얼마 전 라이브 방송에서 했던 말 때문에 많은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그리고 그는 "제가 하는 말과 행동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 봤고, 많이 반성했다"며 "특정 아티스트를 지목하려 했던 것이 아니며, 현재 함께 언급되고 있는 아티스트와도 전혀 관계없는 내용임을 말씀드리고 싶다"고 전했다.또한 방찬은 "제 경솔한 발언으로 피
- 2 트와이스, '빌보드 200' 9주 연속 랭크...자체 최장기간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빌보드 200'에 9주 연속 랭크인한 트와이스(TWICE)가 자체 신기록을 썼다.빌보드에 따르면,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지난 3월 10일 발매한 미니 12집 'READY TO BE'(레디 투 비)로 5월 20일 자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195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9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앞서 트와이스는 '빌보드 200' 차트에서 2021년 11월 발매한 정규 3집 'Formula of Love: O+T=<3'(포뮬러
- 3 '분노의 질주10', 개봉 첫날부터 '가오갤3' 14일 독주 끝냈다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14일 천하'를 매듭지었다.16일 KOFIC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17일 개봉한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이하 '분노의 질주10')가 13만 2,520명의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14일째 1위를 기록하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이하 '가오갤3')은 4만 7,338명의 관객을 모아 2위를 달성했다.예매율(18일 오전 8시 40분 기준) 또한 약 12만 예매
- 4 '필로폰 양성' 남태현-서민재, 구속 전 영장실질심사 진행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필로폰 투약 혐의를 받는 가수 남태현과 인플루언서 서민재가 구속 기로에 섰다.18일 오전 서울서부지방법원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남태현과 서민재에 대해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다.앞서 채널A '하트시그널3' 출연자였던 서민재는 지난해 8월 개인 SNS를 통해 "남태현이 필로폰을 했다. 회사 캐비닛에 쓰던 주사기가 있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후 네티즌의 신고를 받은 경찰은 지난해 9월 남태현과 서민재의 모발 등을 채취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 감정을
- 5 임영웅과 클래식카의 만남...'마이 리틀 히어로' 포스터 추가 공개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가수 임영웅이 클래식카와 함께 영화같은 비주얼을 뽐냈다.18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과 K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두 번째 포스터가 공개됐다.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LA의 한 도로 위 클래식카를 타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인 ‘마이 리틀 히어로’는 아티스트와 사람 임영웅의 진짜 모습을 그리는 5부작 LA 여행기다.한편, ‘마이 리틀 히어로’는 오는 27일 오후 9시 25분 KBS2를 통해 첫 방송 한다.
- 6 정식 데뷔 앞둔 제로베이스원, 매거진 커버 장식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정식 데뷔를 앞둔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18일 제로베이스원(김규빈, 김지웅, 김태래, 리키, 박건욱, 석매튜, 성한빈, 장하오, 한유진)은 첫 완전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팀명 ‘ZEROBASEONE’의 의미처럼 제로(0)에서 시작해 원(1)으로 탄생하는 아홉 멤버의 찬란한 시작을 담아 ‘IT’S OUR TIME TO BLOOM’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공개된 커버 속 아홉 멤버는 이제 막 피어나는 꽃들 사이에 앉아 감성적인 분위기를 선보였다.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