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美 7개 도시 14회 공연...20만 관객 '열광'
유럽서 월드투어→ 11월 30일 영국 런던 포문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북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블랙핑크는 지난 19, 20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 '블랙핑크 월드 투어 [본 핑크] 로스앤젤레스(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LOS ANGELES)'를 개최했다. 

댈러스, 휴스턴, 애틀랜타, 해밀턴, 시카고, 뉴어크에 이은 북미 마지막 공연(2회)으로 약 4만 7천명이 넘는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야외 공연장인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에서 팬들과 만났다. 

북미투어의 마지막 공연인 만큼 팬들의 환호로 가득했다. 스타디움 규모에 맞게 구성된 무대 연출과 풍성한 밴드 사운드에 블랙핑크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더 풍성한 공연을 완성 시켰다.  또한 공연 마지막에 진행된 환상적인 불꽃놀이가 LA 밤하늘을 수놓으며 야외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특별한 인물들도 함께했다. 19일 지수의 'Liar' 솔로 커버 도중 원곡자 '카밀라 카베요'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합동 무대를 펼쳤다. 이 외에도 셀레나 고메즈, 어셔, 올리비아 로드리고, 그레이시 에이브람스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을 비롯 유니버설 뮤직 그룹의 대표 레이블 인터스코프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블랙핑크는 지난 북미투어 여정을 되돌아보며 팬들과 가슴 벅찬 감동을 나눴다. 멤버들은 "이번 북미 투어의 첫 스타디움 공연이었다. 오늘 밤을 아름답게 만들어준 우리 블링크에게 정말 고맙다. 덕분에 오래 간직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다"며 "오늘 밤이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다시 만날 훗날을 기약했다.

한편 북미 7개 도시에서 14회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 총 20만 관객을 만난 블랙핑크는 이제 유럽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11월 30일·12월 1일 영국 런던, 12월 5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12월 8일 독일 쾰른, 12월 11일·12일 프랑스 파리, 12월 15일 덴마크 코펜하겐, 12월 19·20일 독일 베를린, 12월 22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블랙핑크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키워드

#블랙핑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