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전에서 1골 1도움을 올리며 인천 유나이티드의 승리를 견인한 제르소가 2023시즌 K리그1 23라운드 MVP로 선정됐다.
제르소는 지난 16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인천과 대전과의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2-0 완승을 이끌었다.
이날 제르소는 후반 38분 에르난데스의 낮은 크로스를 왼발로 밀어넣어 선제골을 터뜨렸다. 이어 경기 종료 직전 이번에는 자신이 에르난데스에게 패스를 건네주며 골을 도와 도움을 추가했다.
K리그1 23라운드 베스트 팀으로는 수원 삼성이 뽑혔다. 수원은 15일 열린 경기에서 리그 선두 울산 현대를 상대로 전진우와 뮬리치, 김주찬의 연속골에 힘입어 3-1 승리를 거두고 시즌 첫 홈 승리를 거뒀다.
라운드 베스트 매치로는 16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펼쳐진 포항 스틸러스와 제주 유나이티드의 경기가 선정됐다. 이날 경기는 역전에 역전을 거듭한 끝에 포항이 4-2로 제주를 꺾으면서 홈 팬들에게 승리를 선물했다.
이번 라운드 베스트11에는 MVP 제르소를 비롯해 에르난데스(인천), 구스타보(전북), 김도혁(인천), 오베르당(포항), 김주찬, 정승원, 김주원(이상 수원), 그랜트, 완델손(이상 포항), 김정훈(전북)이 이름을 올렸다.
추천 뉴스
- 1 레이싱모델 이시아 '눈부신 황금빛 튜브톱' (MHN스포츠 인제, 고동우 기자) 지난 8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열린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경기, 슈퍼 6000클래스와 GT클래스 경기는 나이트레이스로 진행됐다.이날 레이싱모델 이시아가 그리드워크 이벤트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한편 야간에 펼쳐진 나이트레이스를 찾은 관람객은 총 15,354명으로 종전 최다 기록인 지난 2019년 6월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강원 국제모터페스타의 12,242명 기록을 돌파했다.
- 2 파격적 비키니 '워터밤' 달궜던 권은비...日 워터밤도 간다 (MHN스포츠 진세리 기자) '워터밤'을 달궜던 권은비가 '언더워터(Underwater)' 무대와 함께 선보인 파격적인 비키니 의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권은비는 지난달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펼쳐진 '워터밤 서울 2023(WATERBOMB SEOUL 2023)'(이하 '워터밤')에서 첫날 공연 무대에 올랐다.워터밤은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름 음악 페스티벌이다. 권은비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워터밤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지난해 10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
- 3 걸그룹 출신 소윤 '초미니 비키니 맥심 표지 장식' (MHN스포츠 고동우 기자) 걸그룹 '리브하이' 출신 이소윤이 남성지 맥심(MAXIM) 7월호 표지를 장식했다.지난 2022년 11월호 커버 이후 벌써 두 번째 맥심 표지 촬영이다.전직 아이돌이라는 타이틀로 맥심 독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던 이소윤은 맥심의 일반인 모델 선발 대회인 '2021 미맥콘(미스맥심 콘테스트)'을 통해 맥심 모델로 데뷔, 이후 화려한 경력직답게 맥심에서 진행되는 화보마다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맥심 7월호 '현실도피'편은 본격 여름을 알리는 월호답게 다양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인다. 공개된 표지 속
- 4 '덥고 습해 다 벗어버린 공항패션' 르세라핌 카즈하 (MHN스포츠 인천공항, 이지숙 기자) 그룹 르세라핌 카즈하가 7일 오후 해외 일정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 마카오로 출국하고 있다.
- 5 장원영 '미모가 판타지...어제랑 또 다른 짜릿한 여신美' [Ms앨범]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세련미 넘치는 미모를 자랑했다. 아이브 장원영은 지난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서 진행된 한 수트케이스 브랜드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장원영은 검은색 로퍼에 크롭 재켓과 플리츠 초미니 셋업 수트 등장했다. 장원영이 등장하자 현장을 찾은 팬들의 환호성이 터졌다. 특히 플리츠 스커트와 크롭 재켓은 11자 각선미와 한뼘 개미허리를 강조하며 장원영의 완벽한 피지컬을 배가시켜 키치한 매력을 뽐냈다. 포토월에 선 그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포토제닉한 모습까지 완벽히 해냈다. 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