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입장권, 오후 7시 판매 개시

(MHN스포츠 이솔 기자) 새 시대(NEW AGE)를 알릴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쇼케이스가 단 3분만에 '예약 마감'됐다.
단 3분만에 매진된 'NEW AGE’ 입장권은 지난 15일 티켓링크 판매 직후 매진되며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오는 6월 10일, 잠실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펼쳐질 이번 행사에서는 '테마송 콘서트', 그리고 여름 업데이트 공개가 예고되어 있다. 특히 테마송 콘서트에서 이름처럼 '뉴 에이지'풍 콘서트가 펼쳐질 지, 기대해 볼 필요가 있다.
이번 행사에 앞서 넥슨은 오는 2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직업군 포스터 및 테마송 하이라이트 멜로디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강원기 총괄 디렉터는 “용사님들에게 이번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처음 소개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완성도 높은 게임 콘텐츠로 용사님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CGV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대전, 서면, 대구아카데미, 광주터미널 등 전국 6개 CGV에서 쇼케이스를 동시 생중계하는 한편,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온라인 생중계를 병행한다.
CGV 입장권은 오는 17일 오후 7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앞서 지난 4월 28일부터 3일간 진행된 20주년 팬 페스트 입장권 또한 판매 시작 3분만에 매진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쇼케이스 입장권 판매 수익금은 추후 ‘메이플스토리’ 사회공헌 활동에 의미 있게 사용될 계획이다.
추천 뉴스
- 1 '또 파격 섹시美' 블랙핑크 제니, '란제리 화보 공개' (MHN스포츠 권혁재 기자) 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BlackPink) 멘버 제니 김(Jennie KIM)이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한 브랜드와 협력하여 디자인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인 제니 포 캘빈클라인(Jennie for Calvin Klein)을 발표했다.제니(JENNIE)의 캐주얼한 의상에서 힌트를 얻어, 이번 컬렉션은 그녀의 개인적인 스타일과 창의성이 담긴 속옷 세트, 데님, 티셔츠, 플리스, 니트가 특징이다.이번 캡슐 컬렉션은 제니(JENNIE)가 큐레이션한 파스텔 색상들뿐 아니라 자신의 손글씨로 상징적인 캘빈클라인 로
- 2 현아, '많이 더웠나', 파격 '언더붑' 앙상한 갈비뼈 노출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가수 현아가 아찔한 '언더붑' 패션을 선보였다.21일 현아는 개인 SNS 계정에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현아는 짧은 분홍색 크롭톱 니트를 입고 언더붑 패션을 소화했고, 옆이 절개돼 트여있는 청바지를 매치했다.다수 팬은 파격적인 그의 착장에 예쁘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짧은 상의 밑으로 갈비뼈 윤곽이 드러난 마른 몸매를 걱정하는 팬들도 있었다. 한편, 현아는 지난해 11월 가수 던과 결별해 6년 열애의 마침표를 찍었지만 재결합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 3 [단독] 야구명문교, 학교폭력 수면 위로 오른다 (MHN스포츠 김현희 기자) 잊힐 만하면, 다시 떠오르는 학교 폭력 사건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를 수 있게 됐다.지난 12일, 본지에는 익명을 전제로 한 가지 충격적인 제보가 전달됐다. 야구부로 유명한 서울의 모 학교에서 학생들간 폭력 사건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는 것이었다. 해당 학교는 프로야구 선수는 물론, 정/재계 우수 인재들을 배출한 곳으로 유명한 곳이었고, 무엇보다도 현재까지 학교 폭력으로 이렇다 할 이슈를 만들지 않았기에 이러하 이야기가 나온다는 것 자체가 상당히 의외였다.그러나 결국 확인할 수 있었던 것은 사람이 모인 곳
- 4 '이게 웬 일?' 차기 테니스 황제 알카라스, 132위에 완패 (MHN스포츠 이솔 기자) 곧 왕위에 오를 '테니스의 왕자'가 뜻밖의 인물에게 무너졌다.나달을 이어 스페인의 차기 테니스 황제를 예고한 카를로스 알카라스는 이탈리아 로마에서 펼쳐지고 있는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BNL 이탈리아 인터내셔널(로마 마스터즈)에서 랭킹 1위 등극을 확정지었다.그러나 그의 랭킹 1위 등극 예고가 무색하게, 그는 단식 3회전에서 탈락했다. 바로 랭킹 135위에 위치한 파비안 마로잔(헝가리)에게 0-2(3-6, 6-7<4-7>)로 완패한 것.이는 지난 10년간 랭킹 1-2위 선수가 100위권 밖 선수에게
- 5 [이솔의 솔직토크] '어쩌면, 최고의 순간' 조선제일검 유칼 - ④ (MHN스포츠 이솔 기자) 중국 웨이보 실시간검색어 10위 안에 오를 정도로 LPL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유칼의 눈물과 웃음.울 만큼 다 울었으니, 다음시즌에는 웃음만 가득 지어보이겠다는 유칼의 각오로 시작된 마지막 인터뷰에서는 유칼의 다음 시즌 목표, 그리고 소소한 번외 질문들을 들을 수 있었다.소속팀 선수들과도 가까워진 만큼, 우승과도 가까워지고 있는 것 같다. 다음 시즌 목표는?개인적인 목표는 더 나아진 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팀으로서의 목표는 롤드컵을 노려보고 싶다. 많이 어려운 길이 될거다. 그래도 이번 시즌은 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