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오는 19일 오후 8시 30분 개최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전현무와 임윤아가 다시 한번 '청룡시리즈어워즈' MC로 호흡을 맞춘다.
6일 청룡시리즈어워즈는 "전현무, 임윤아가 오는 19일 열리는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MC로 함께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국내 최초 오리지널 스트리밍 시리즈를 대상으로 시도된 청룡시리즈어워즈의 초대 MC로 활약했던 두 사람은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다시 만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JTBC ‘톡파원 25시’ MBC ‘전지적 참견시점’ ‘나 혼자 산다’ 등 다수 프로그램 진행을 맡았던 전현무는 “청룡시리즈어워즈 첫 회의 떨림이 아직 생생한데, 어느새 두 번째 시상식이 다가오고 있다. 또 한 번 영광스러운 자리에 MC로서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JTBC 드라마 ‘킹더랜드’를 통해 시청자들과 마주하는 임윤아는 “1회에 이어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도 다시 한번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지난 1년간 K-콘텐츠를 빛내주신 분들을 한자리에서 뵐 생각을 하니 벌써 설렌다"며 "이번 시상식에서도 진행을 통해 밝고 좋은 에너지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는 오는 19일 오후 8시 30분에 인천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되며, KBS 2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추천 뉴스
- 1 이상순, 기상 악화 뚫고 이효리와 '40금 퍼포먼스'...화사 "이건 끝났다"(댄스가수 유랑단)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한 무대에 올라 '40금 퍼포먼스'를 선보인다.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 7회에서는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의 히트곡 바꿔 부르기 프로젝트와 함께 네 번째 유랑지인 광주 본 공연이 공개된다. 앞서 이효리는 이상순과 함께 화사의 '멍청이' 히트곡 바꿔 부르기 무대로 합동 공연을 예고한 바 있다. 하지만 이상순은 제주도 기상 악화로 비행기가 결항돼 전날 리허설에 올 수 없었던 상황이었고, 그 대안으로 이상순은 공연 당일 배를 타고
- 2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보기만해도 훈훈해 '명품 비주얼' [Ms앨범]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한 패션브랜드 행사가 열렸다.이날 제로베이스원 김지웅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김지웅은 '보이즈 플래닛' 생방송 파이널에서 최종 8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를 발매한다.
- 3 드라마 일정으로 먼저 떠나는 진선규...공항 가던 도중 도로에 고립?(텐트 밖은 유럽)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드라마 촬영을 위해 노르웨이를 먼저 떠나야 했던 진선규가 공항으로 가던 도중 도로에 갇힌다.6일 오후 8시 40분 방송하는 tvN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 9회에서는 오로라를 향한 멤버들의 새로운 여정이 펼쳐진다. 앞서 4형제(진선규, 박지환, 유해진, 윤균상)는 오로라를 보기 위해 로포텐 제도에 입성했지만 진선규는 드라마 일정 때문에 먼저 서울로 떠나야 했다. 그는 "저 대신 오로라를 보고 와 주시길"이라고 말하며 멤버들과 일일이 포옹했고, 결국 아쉬운 작별을 고했다.하지만 공항 가는 길에
- 4 정우성, 감독 데뷔 나선다...첫 연출작 해외 영화제 초청 잇따라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헌트'를 통해 감독 데뷔에 도전한 이정재에 이어 정우성이 배턴을 이어받았다.6일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는 '보호자'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정우성의 첫 장편 영화 연출작 보호자가 오는 8월 15일 개봉한다"고 밝혔다.'보호자'는 10년 만에 출소해 몰랐던 딸의 존재를 알고 평범하게 살기를 원하는 수혁과 그를 노리는 이들 사이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보호자'는 제47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제55회 시체스 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제42회 하와이 국제영화제 등 유수의 해외 영화제에 초청되기도 했다.감독이
- 5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잘생김 폭발 '찬란한 비주얼' [Ms앨범]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한 패션브랜드 행사가 열렸다.이날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은 '보이즈 플래닛' 생방송 파이널에서 최종 2위에 이름을 올리며 데뷔를 확정했다.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를 발매한다.
- 6 피프티 피프티 냉전 "수익 0원, 가처분 신청하니 돈 들어와"vs"정산 잡음? 더기버스 실수"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신예의 기적'을 쓰며 동고동락했던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와 소속사 어트랙트가 법정에서 얼굴을 붉혔다.지난 5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 제50민사부(다)는 피프티 피프티(시오, 새나, 키나, 아란)가 어트랙트를 향해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두고 첫 심문기일이 열렸다.멤버 및 소속사 대표 참석 없이 법률대리인들의 공방으로 이어진 가운데, 먼저 피프티 피프티 법률대리인이 해당 사건의 본질인 전속계약 해지 사유로 '누락 등으로 인한 정산 자료 제공 위반', '활동할 수 없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