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11월 21일 밤 9시 20분 채널 ENA 첫 방송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배우 김설현이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15일 오후 서울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극본 연출 이윤정·홍문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김설현과 임시완, 이윤정 감독이 참석했다. 진행은 장예원 아나운서가 맡았다.
김설현은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서 인생 파업을 선언한 자발적 백수 여름 역을 맡았다. 설현은 "'이거 내 이야기 쓴 거 아니야?' 할 정도로 공감 가는 부분이 많았다. 그동안 연기했던 캐릭터들은 사건 중심으로 흘러가는 스토리에 할 말 다 하는 씩씩한 캐릭터를 많이 했다. 사실 저는 그런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마침 인물의 감정 중심으로 흘러가는 이 스토리를 만났다. 그 속에 여름이가 저랑 비슷한 부분이 있었다. 이건 정말 내가 아는 감정인 거 같고, 내가 잘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 감독님을 찾아갔다"라고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여름이는 소극적이고 남들이 보면 답답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런데 저도 어렸을 때는 굉장히 소극적이었다. 그런 부분이 비슷하다고 느꼈다"라고 전했다.

설현은 "가장 공감이 가는 부분은 여름이가 이제 치열하게 사회생활을 하다 보니 어느 순간 자기 자신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돼있는 것 같다는 깨달음을 얻고 쉼을 선포한다. 그리고 자신을 알아가려고 노력한다. 저도 10년 정도를 일만 생각하다 1년 정도 쉬는 시간이 있었는데 그때 일과는 전혀 다른 일들을 하며 오히려 나에 대해 알게 되는 시간이 됐다. 앞으로 살아가는데 그 시간이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여름이도 나같이 이런 마음을 겪었으면 좋겠다는 느낌으로 연기를 했다"라며 여름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인생 파업을 선언한 자발적 백수 여름(김설현 분)과 삶이 물음표인 도서관 사서 대범(임시완 분)의 쉼표 찾기 프로젝트로, 복잡한 도시를 떠나 아무것도 하지 않기 위해 찾아간 낯선 곳에서 비로소 나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한편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오는 11월 21일 밤 9시 20분 ENA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설현 사진=MHN스포츠 DB]
키워드
#설현추천 뉴스
- 1 [Ms포토]설현, 더 성숙해진 미모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배우 김설현이 15일 오후 서울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극본 연출 이윤정·홍문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2 [현장] 신주환, "웹드에 이어 영화화 놀라...마스터 역 운이 좋아" (심야카페)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배우 신주환이 웹드라마에 이어 영화화 된 '심야카페'에서도 마스터 역으로 돌아온다. 영화 '심야카페 : 미씽 허니'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심야카페 : 미씽 허니'는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이이경 분)을 찾아 나선 윤(채서진 분)이 밤 12시부터 해 뜰 때까지 문을 여는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 초대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채서진, 이이경, 신주환 등이 출연한다.이 영화는 2020년 시즌 1 '심야카페'를 시작으
- 3 [Ms앨범]박은빈, '사랑스러움의 의인화' 보기만해도 힐링이야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배우 박은빈이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은 미소로 출국길에 올랐다. 배우 박은빈은 싱가포르 팬미팅을 위해 지난 10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1 여객터미널을 통해 싱가포르로 출국했다. 이날 박은빈의 선택은 올블랙이었다. 박은빈은 독특한 넥카라의 블랙 블라우스와 블랙 반바지에 니 삭스를 매치하며 심플하지만 러블리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블랙 플랫폼 슈즈로 포인트를 주며 공항 패션을 완성 시켰다. 올블랙 시크한 룩을 선보인 박은빈이지만, 공항에 모인 많은 취재진과 팬들을 향해 따듯한 미소로 인사를 하고 포즈를 취하
- 4 아프리카TV BJ 바비앙, 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 최종 우승! (MHN스포츠 권혁재 기자) 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 우승자가 탄생했다.남성지 맥심(MAXIM)은 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 종료와 함께 아프리카 BJ 바비앙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바비앙은 콘테스트 첫 촬영 당시 인터뷰에서 “칭찬받아 마땅(?)한 미모를 아프리카에 묵혀두기엔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귀여운 참여 동기를 밝혔었다. 바비앙은 1라운드에서 18위를 기록하며 다소 아쉬운 성적으로 출발했지만, 2라운드 7위, 3라운드 1위, 4라운드 3위, 5라운드 1위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라운드마다 성장해 모두
- 5 블랙핑크 제니 '파격 란제리, 돋보이는 복근'[포토]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진행된 자동차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6 카라,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7년 6개월 만 화려한 귀환!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그룹 카라(KARA)가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과 함께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15일 0시 공식 SNS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프로모션 스케줄을 게재했다. 달력 형태로 제작된 이미지에는 앨범명과 다양한 콘텐츠 릴리즈 일정이 적혀 있다. 특히, 빛나는 액세서리로 각자 개성을 드러낸 다섯 멤버의 모습 일부가 공개되어 궁금증을 높였다.카라는 오는 16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무빙 포스터, 개인 및 그룹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