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카페 : 미씽 허니' 오는 17일 개봉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배우 신주환이 웹드라마에 이어 영화화 된 '심야카페'에서도 마스터 역으로 돌아온다.
영화 '심야카페 : 미씽 허니'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심야카페 : 미씽 허니'는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이이경 분)을 찾아 나선 윤(채서진 분)이 밤 12시부터 해 뜰 때까지 문을 여는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 초대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채서진, 이이경, 신주환 등이 출연한다.
이 영화는 2020년 시즌 1 '심야카페'를 시작으로, 보라 주연의 시즌 2 '심야카페-힙업 힛업', NCT 도영 주연의 시즌 3 '심야카페-산복산복 스토커'까지 히트를 이어오고 있는 웹드라마 '심야카페'의 새로운 극장판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신주환이 맡은 '마스터'는 웹드라마부터 영화까지 '심야카페' 세계관을 관통하는 역할이다. 영화 캐스팅 제의가 왔을 때 어땠는지에 대한 질문에 신주환은 "일단 (심야카페)영화화가 된다고 했을 때 놀랐다. 다음 시즌도 웹드라마라고 생각했다. 영화화되고 심지어 제가 마스터 역을 또 할 수 있다는 것에 놀랐다. 어느 배우들이던 시즌제를 관통하며 같은 인물을 다채롭게 발산할 수 있다는 건 좋은 경험이고 운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는 마스터의 이야기도 들어보고 싶은 생각이 있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정성스레 들어주는 마스터는 어떤 인생을 살아왔을까 궁금하다. 그래서 감독님께 이 자리를 빌려 얘기한다"라며 너스래를 떨었다.
'심야카페'는 시즌제 웹드라마로 제작될 만큼 팬층이 두껍다. 영화만의 특별한 매력은 무엇인가에 대한 물음에 신주환은 "영화에 앞서 웹드라마 시리즈도 한번 찾아보면서 '이것을 관통하는 세계관은 무엇일까?' 이런 요소를 찾아보는 재미가 있는 것이 장점인 것 같다. 그리고 부산의 다채로운 매력 나온다는 것. 그리고 개인적으로 너무 어려운 영화가 아닌 따듯한 영화라서 좋다. 요즘 여러 이유로 극장에 발걸음을 옮기기가 어려운 시기인데, 저희 영화가 2시간 동안을 투자해 좋은 기억을 선사해 드릴 수 있다 생각한다"라며 영화에 대한 장점을 소개했다.
이어 "심야카페는 편하게 볼 수 있는 영화라 매력적이라 생각한다. 마음에 포만감을 갖고 돌아가실 수 있지 않을까 한다. 영화 보는 많은 관객분들께서 만족감을 가져가셨으면 좋겠다"라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이이경, 채서진, 신주환 등이 출연하는 '심야카페 : 미씽 허니'는 오는 17일 개봉한다.
키워드
#신주환추천 뉴스
- 1 [현장]윤시윤-이호원, 배우들도 극찬한 외국어 연기 "발음 연습만 한달" (탄생)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배우 윤시윤, 이호원의 외국어 연기에 대해 '탄생' 배우들이 칭찬이 이어졌다. 영화 '탄생' 제작보고회가 11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진행은 박경림이 맡았다. '탄생'(감독 박흥식)은 조선 근대의 길을 열어젖힌 개척자 청년 김대건(윤시윤 분)의 위대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국내에서는 종교적 위인으로 잘 알려진 김대건 신부는 25세라는 짧은 생애 동안 조선 근대의 길을 선도했던 인물로, 불어와 중국어-라틴어에 능통하고 3574일의 바다와 육지를 넘나드는 모험과 아편전쟁 속에서
- 2 [Ms포토]이이경-채서진-신주환, 영화 '심야카페' 주역들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배우 이이경-채서진-신주환이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3 아이브, '애프터 라이크'로 12일 자 美 빌보드 차트 진입 '11주째 장기 흥행' (MHN스포츠 권혁재 기자)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발매 이후 11주째 차트인을 이어가고 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지난 8일(이하 현지 시각)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12일 자)에 따르면 아이브의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애프터 라이크'는 '빌보드 글로벌 200(Billboard Global 200 / 최고 순위 20위)' 차트 126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Billboard Gl
- 4 [Ms앨범]박은빈, '사랑스러움의 의인화' 보기만해도 힐링이야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배우 박은빈이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은 미소로 출국길에 올랐다. 배우 박은빈은 싱가포르 팬미팅을 위해 지난 10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1 여객터미널을 통해 싱가포르로 출국했다. 이날 박은빈의 선택은 올블랙이었다. 박은빈은 독특한 넥카라의 블랙 블라우스와 블랙 반바지에 니 삭스를 매치하며 심플하지만 러블리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블랙 플랫폼 슈즈로 포인트를 주며 공항 패션을 완성 시켰다. 올블랙 시크한 룩을 선보인 박은빈이지만, 공항에 모인 많은 취재진과 팬들을 향해 따듯한 미소로 인사를 하고 포즈를 취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