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하트 드림 어워즈'
8월 10일 서울 KSPO DOME서 개최

사진=각 소속사 제공
사진=각 소속사 제공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2030 부산 세계박람회(부산 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2023 케이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라인업이 추가로 공개됐다.

17일 ‘2023 케이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이하 '하트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엔하이픈(ENHYPEN)과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카드(KARD)와 가수 폴킴(김태형), 김재환, 이승윤 등이 포함된 라인업을 발표했다.

앞서 조직위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NCT(엔시티) 태용,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있지(ITZY), 스테이씨(STAYC), 에이티즈(ATEEZ), 더보이즈(THE BOYZ), 트레저(T5), 시크릿 넘버, 프로미스나인(fromix_9), 이펙스, 에이티비오(ATBO), 싸이커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초코1&2와 밴드 하이파이유니콘(Hi-Fi unicorn), 윤하, 알렉사, 지코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다수 아티스트가 무대를 꾸미는 '하트 드림 어워즈' 진행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 코미디언 장도연이 맡아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하트 드림 어워즈’는 오는 8월 10일 오후 서울 KSPO DOME(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추천 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