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경기를 치르고 있는 NH농협카드 조재호, PBA 제공
사진= 경기를 치르고 있는 NH농협카드 조재호, PBA 제공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NH농협카드가 '슈퍼맨' 조재호와 '포스좌' 김민아의 맹활약에 힘입어 셧아웃 승을 거뒀다. 

21일, 고양 빛마루방송센터에서 열린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1-22' 최종라운드(6라운드) 4일차 경기에서 NH농협카드가 신한금융투자를 세트스코어 4-0(15-4, 11-5, 15-8, 15-)로 제압했다. 

오태준-김현우 조가 조건휘-오성욱 조를 맞아 먼저 분위기를 잡으며 선방했다. 특히 오태준의 컨디션이 좋았다. 5이닝, 투뱅크 포함 하이런 8득점으로 15-4로 NH농협카드가 산뜻하게 1세트를 가져가며 출발했다.

'여제' 김가영과 김민아의 대결도 팽팽했다. 초반 김가영이 2점차로 앞서가다가 김민아가 연속 득점에 성공하며 8-4로 뒤집기에 성공했다. 공격이 막힌 김가영은 멈칫했다. 그 사이 김민아가 뱅크에 성공하며 매치포인트에 선진입했다. 이어 막타 1득점에 성공하며 11-5, 2세트까지 NH농협카드가 차지했다. 

사진= 경기를 치르고 있는 NH농협카드 김민아, PBA 제공
사진= 경기를 치르고 있는 NH농협카드 김민아, PBA 제공
사진= 경기를 치르고 있는 신한금융투자 김가영, PBA 제공
사진= 경기를 치르고 있는 신한금융투자 김가영, PBA 제공

3세트에 나선 조재호 역시도 어려움 없이 연이어 득점에 성공하며 신정주를 바싹 몰아붙였다. 신정주도 5이닝, 연속 득점으로 추격에 나섰지만 조재호가 다시 기회를 잡으며 8이닝만에 15-8로 신정주를 제압했다. 

벌써 1,2,3세트를 순식간에 뺏긴 신한금융투자는 조급해졌다.

그러나 조재호-김민아 조는 다음 세트에서도 훨훨 날며 순식간에 10-0으로 빠르게 치고 나갔다. 마민캄-김가영 조가 나설 틈이 없었다. 조재호의 힘찬 샷과 김민아의 섬세하고 날카로운 조준은 치는 족족 득점으로 이어졌다. 

큰 고비없이 매치포인트에 먼저 진입한 NH농협카드는 막판 1득점으로 15-5, 4세트까지 가져가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6라운드 2승1무1패, 승점 7점으로 2위에 올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