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신규 웹 예능 '장민호가 쏜다 '탕웨이''
첫 촬영지는 서울시청... 인근 맛집과 메뉴 소개할 예정
2월 3일 저녁 6시 유튜브 '나알까'서 공개

사진=MBC
사진=MBC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MBC 신규 웹 예능에 출연하는 ‘트롯 꽃사슴’ 장민호가 서울시청으로 향한다.

MBC 레트로 감성 유튜브 채널 ‘나알까(나만 알기 아까워서)’에서 공개되는 '장민호가 쏜다 ‘탕웨이’'는 장민호가 시민들과 함께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 뒤, ‘장민호 픽’ 가게에 미션 성공 후 쌓인 적립금만큼 선결제해 시청자들에게 ‘선착순 공짜’ 이벤트를 벌이는 신규 프로그램이다. 또, 대한민국에 숨겨진 명소를 찾아다니며 시청자들에게 반나절 코스로 즐길 수 있는 먹거리, 놀거리를 소개한다.

첫 촬영날, ‘미스터 트롯’ 이후 3년 만에 길거리를 걸어본다는 장민호는 ‘트롯 꽃사슴’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길거리를 런웨이로 만들며 예능감을 뽐냈다는 후문.

MBC 새 웹 예능 '장민호가 쏜다 ‘탕웨이’'의 첫 번째 촬영지는 서울시청으로 장민호가 시청자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숨겨진 맛집과 메뉴는 무엇일지 기대가 모인다.

특히 장민호가 방문한 장소에 들러 사진을 찍고 SNS에 인증하는 시청자들에게는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MBC 오리지널 새 웹 예능 '장민호가 쏜다 ‘탕웨이’'는 오는 2월 3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나알까’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