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3일~26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 제1전시장 개최
'아일랜드' 파트2, 2월 24일 공개 예정

차은우 사진 = 판타지오
차은우 사진 = 판타지오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단독 사진전을 선보인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는 오는 2월 13일부터 26일까지 첫 단독 사진전 '아카이브'(ARCHIVE)를 개최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사진전 '아카이브'의 티저 이미지 2장이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차은우의 청량한 비주얼과 싱그러운 분위기가 담겼다.

차은우는 이번 '아카이브'를 통해 자신이 포착한 일상의 면면을 사진으로 선보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할 예정이다. 티저 이미지만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차은우가 사진전에 어떤 다채로운 모습과 이야기를 담았을지 기대가 모인다.

차은우 사진 = 판타지오
차은우 사진 = 판타지오

차은우는 지난해 아스트로 정규 3집 활동을 성료했고, 아시아 5개국에서 개인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최근에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파트1에 요한 역으로 출연해 탄탄한 연기를 선보였다.

아스트로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는 차은우는 오는 2월 24일 공개 예정인 '아일랜드' 파트2와 사진전 '아카이브'를 포함해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차은우의 사진전 '아카이브'는 오는 2월 13일부터 26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며, 티켓은 오는 31일까지 애플뮤직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