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2시 미니 5집 발매...총 5개 트랙 수록
수록곡 순서 따라가는 컨셉튜얼 스토리텔링 앨범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이번 컴백으로 새 챕터를 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7일 오후 2시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을 발매한다. 작년 5월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 발표 이후 약 9개월 만의 컴백이다.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소년들이 미래를 위해 먼 길을 떠나기로 결심한 이후의 이야기로, 성장을 가로막는 유혹에 흔들리는 청춘이, 결국은 유혹을 떨쳐낸 뒤 더 단단해지고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다.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는 거부할 수 없는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담은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이름의 장: TEMPTATION’에는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를 포함해 ‘Devil by the Window’, ‘Happy Fools(feat. Coi Leray)’, ‘Tinnitus(돌멩이가 되고 싶어)’, ‘네버랜드를 떠나며’ 등 총 5개 트랙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은 수록곡의 순서를 따라가다 보면 소년들이 놓인 상황과 감정선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컨셉튜얼 스토리텔링 앨범이다.

특히 ‘Happy Fools(feat. Coi Leray)’는 연준이 멜로디(Top Line) 작곡을 담당하고,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본인들의 경험담을 창작의 재료로 활용한 곡이다.

한편, ‘이름의 장: TEMPTATION’은 27일 오후 2시 발매된다.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