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MBC M에서 방송

(왼쪽부터) 츠키,문수아, 나나 사진 = 미스틱스토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왼쪽부터) 츠키,문수아, 나나 사진 = 미스틱스토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그룹 빌리(Billlie) 멤버 츠키와 문수아, 그룹 우아!(woo!ah!) 멤버 나나가 MBC M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 MC로 호흡을 맞춘다. 

26일 빌리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와 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츠키, 문수아, 나나가 MBC M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의 7대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빌리의 츠키와 문수아는 다수의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쇼! 챔피언'을 이끌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글로벌 K-POP 플랫폼 뮤빗(Mubeat)의 ‘뮤빗라이브(Mubeat Live)’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한 바 있다. 또 츠키는 SBS M '더쇼'의 스페셜 MC를, 문수아는 '2022 창원 케이팝 월드페스티벌(K-POP WORLD FESTIVAL)' MC를 맡으며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인 바 있다. 

우아!의 팬들과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서 '나나운서'라고 불리고 있는 나나 또한 여러 콘텐츠를 통해 탄탄한 진행 실력을 자랑한 바 있어 2023년을 맞이해 새롭게 단장한 '쇼! 챔피언'의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나나는 tvN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디글'의 인터뷰 콘텐츠 '누구세요?'에서 MC로 활약하며 배우 박지환, 정은혜, 하윤경, 주종혁, 가수 이채연, 권은비 등과 만나 이들의 숨은 매력을 이끌어내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또한 지난해 11월 30일 woo!ah!(우아!) 멤버 우연과 함께 '쇼! 챔피언' 스페셜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줬고, 2021년 8월에는 2020 도쿄 패럴림픽에 출전한 선수들을 응원하는 K팝 콘서트의 MC를 맡기도 했다.

한편, 츠키, 문수아, 나나가 진행하는 '쇼! 챔피언'은 2월 8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MBC M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