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11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노스페이스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11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10여년이 넘도록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1위를 지켜낸 노스페이스는 지난 1997년 론칭된 이후 브랜드 고유 헤리티지와 차별화된 특유의 디자인을 앞세워 다양한 히트 제품을 연이어 출시했다. 

지난 겨울 시즌에는 원조 숏패딩 '눕시 재킷'을 빠르게 변화하고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한층 업그레이드 하면서 아웃도어업계를 넘어 패션업계 최고의 히트 상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현재 노스페이스는 국내 아웃도어, 스포츠 저변 확대에도 노력을 기울인다. 국내 최초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3연속 우승을 차지한 신운선을 비롯해 아시안게임 스포츠클라이밍 메달리스트 서채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노스페이스가 브랜드스타 아웃도어 부문에서 11년 연속 최고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분들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영원아웃도어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