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토일 밤 10시 SBS 방송
"전반부의 복수전은 진짜 복수를 위한 빌드업"

사진=레드나인 픽쳐스
사진=레드나인 픽쳐스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법쩐' 이선균이 독기를 품고 흑화해 복수전을 펼친다. 

지난 방송에서 은용(이선균)은 오창현(이기영)에게 지속적인 협박을 가해 극단적 선택에 이르게 했다는 이유로 긴급 체포돼 구치소에 수감됐고, 명회장(김홍파)과 김성태(이건명)에게 공격을 당한 데 이어 억울한 살인 누명까지 쓰고 독방에 갇혔다. 

한 달의 시간이 흐른 후 은용은 "짐승들을 상대하는 싸움은 그저 지옥일 뿐"이라는 각성과 함께 교도소 내 세력을 구축해 김성태의 공격에 대항하는 모습으로 전율을 불러일으켰다.

27일 방송되는 '법쩐' 7회에서는 이선균의 본격 각성과 더불어 더욱 휘몰아치는 복수전 제2막이 펼쳐진다. 

극중 은용의 독방에 들이닥친 교도관은 은용을 보자마자 멱살을 잡은 채 벽에 밀어붙이고, 분노에 가득 찬 얼굴로 협박을 가한다. 하지만 은용은 일말의 동요도 없어 소름까지 끼치는 눈빛을 장착한 채 교도관을 내려다보고 피식 미소를 짓는다. 

그런가 하면 이선균은 천문학적 '쩐' 기반 된 여유로운 평정심을 장착하고, 상대방의 수를 정확하게 짚고 치밀하게 허를 찔러 섬뜩한 반전을 선사하는 은용의 모습을 설득력 있게 그리고 있다.

이번 교도소 격돌 촬영 장면 역시 확 달라진 은용의 캐릭터를 그저 눈빛만으로 적확히 표현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은용이 상식을 뛰어넘는 적의 비열한 반격에, 차라리 괴물이 되기를 택한 '눈.눈.이.이.' 방식을 예고한 가운데, 어떤 반전의 복수전을 꾀할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제작진은 "법쩐 전반부의 복수전은 진짜 복수를 위한 빌드업에 불과했다. 후반부는 인물들이 더욱 본격적으로 움직이며 복수의 판을 설계하게 된다"며 "매회 예측하기 힘든 관계의 반전과 상황의 역전이 이어질 것이다. 남은 절반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SBS 금토드라마 '법쩐’(극본 김원석/연출 이원태)은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 장사꾼 은용과 ‘법률 기술자’ 준경의 통쾌한 복수극이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법쩐’ 7회는 2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