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2' 이제훈 포스터 공개
오는 2월 17일 SBS 첫 방송

사진=SBS '모범택시2'
사진=SBS '모범택시2'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2’ 이제훈이 억울한 피해자들을 위해 다시 한번 택시 시동을 건다.

오는 2월 1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2’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 시리즈는 시즌 1에 이어 ‘무지개 운수의 대표 기사’ 김도기 역을 맡아 ‘갓도기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이제훈부터 ‘무지개 운수 대표’ 장성철 역의 김의성, ‘무지개운수 소속 해커’ 고은 역의 표예진, ‘무지개 운수 엔지니어 듀오’ 최주임 역의 장혁진, 박주임 역의 배유람에 이르기까지 주요 캐릭터가 전원 합류한데 이어 새로운 막둥이 온하준 역의 신재하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가세했다.

이 가운데 ‘모범택시2’ 측이 26일, ‘갓도기’의 귀환을 알리는 이제훈 단독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김도기 기사’의 트레이드마크인 국방색 봄버 자켓과 선글라스, 가죽장갑을 풀착장한 이제훈의 옆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SBS 새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2’는 오는 2월 17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