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이윤비 기자) 싱크홀 사고 희생자의 유족 측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섭외에 분노했다.
지난 30일 강동구에서 발생한 싱크홀 사고로 사망한 30대 남성의 유족 측은 자신의 SNS에 메신저를 캡처한 사진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KBS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작진이 보낸 섭외 메시지가 담겼다.
제작진은 "저희 프로그램은 MC 이수근, 서장훈 님이 일반인 고민 사연자 분들을 대상으로 고민 상담해드리는 프로그램이다"며 "최근 싱크홀 사고의 유가족으로서 올리신 릴스 내용을 보고 혹시 이야기하신 내용에 대해 고민상담 받아보실 의향이 있으실지 조심스럽게 문의드린다"고 했다.

이에 유족 측은 "재밌으세요? 조롱하세요? 이 사건이 예능감입니까?"라며 "패널들 얼굴에도 먹칠하는 거 아닌가? 상식선에서 맞나?"며 분노를 표출했다.
이어 "방송사나 언론사나 특히나 비정상적인 사고회로를 가진 사람이 많은 건가요?"라며 "참고 참고 또 참았는데 너무들 하시네"라고 덧붙였다.
유족 측은 그간 자신의 SNS를 통해 가족을 잃은 심경을 밝혀온 것으로 전해졌다. 누리꾼들은 "먼저 제안한 것은 선 넘었다" "시청률이 중요하다지만 이건 아닌 것 같다"는 반응과 함께 "릴스를 올렸으니 연락 온 거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3월 24일 서울 강동구 명일동 한영외고 앞 도로에서 가로 20m, 세로 20m, 깊이 20m 규모 싱크홀이 발생해 오토바이 등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카니발 운전자는 경상을 입었으며, 30대 오토바이 운전자는 숨진 채 발견됐다.
사진=유족 SNS
추천 뉴스
- 1 ‘클러치 히터’ 이정후, 샌디에이고전서 1타점 적시타 작렬…6경기 연속안타 행진은 덤! (MHN 애리조나(美) 이상희 기자) 이정후가 샌디에이고를 상대로 치른 원정경기에서 1타점 적시타로 6경기 연속안타 행진을 이어갔다.이정후의 소속팀 샌프란시스코는 30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 위치한 펫코 파크에서 홈팀 샌디에이고를 상대로 원정경기를 가졌다. 이정후는 이날 중견수, 3번 타자로 선발 출전했다.이날 경기 전까지 이정후는 5경기 연속안타 행진을 이어가고 있어서 이날도 안타를 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았다.이정후의 첫 번째 타석은 1회초 샌프란시스코 공격 때 시작됐다. 투아웃 주자 없는 상황에서 타석에 등
- 2 레이싱모델 김미진 '하트 모양' 파격적 가슴 절개 의상 (MHN 용인, 고동우 기자) '2025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이 지난 19일(토)부터 20일(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1랩=4.346㎞)에서 펼쳐졌다.20일 레이싱모델 김미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한편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1라운드는 6000 클래스 결승전에서는 이창욱(No.24, 금호SLM)이 1시간11분34초948의 기록으로 가장 먼저 체커기를 받았다. 이창욱은 슈퍼레이스에서 현대 N 페스티벌 eN1 클래스에서 활약하다 2년 만에 6000 클래스로 돌아와 개막전을 '폴 투 윈'으로
- 3 김태리, 강인하면서도 우아한...사군자가 현대적 주얼리로 배우 김태리가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의 얼굴로 활동에 나선다.
- 4 "여론 괜찮길래"...남태현, '마약→음주운전 논란'에도 무대 복귀 시동 (MHN 이윤비 기자) 마약 매수 및 투약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고 이후 음주운전, 데이트 폭행 의혹 등의 논란을 빚은 가수 남태현이 복귀를 예고해 화제다.최근 남태현은 자신의 SNS에 "정말 오랜만에 공연 소식으로 인사드린다"며 공연 포스터를 공개했다.그러면서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음악을 사랑하는 아티스트로서 그리고 조금 더 성숙해진 한 사람으로서 다시 제 자리로 돌아가려 한다"고 말했다.이어 "소중한 분들의 사랑과 응원 덕분에 다시 노래할 용기를 낼 수 있었다"며 "그 마음을 잊지 않고 더욱 열심히 준비해서 공연에 오시는 분들
- 5 "한잔 할래?"...치어리더 이다혜, 가슴골 노출 패션에 '아찔' (MHN 정에스더 기자) 치어리더 이다혜가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이다혜는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잔 할래?"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서 이다혜는 한 손에 맥주를 쥔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다혜는 단추 포인트가 돋보이는 회색 끈 나시 탑을 착용해 가슴골을 드러내 섹시함을 자아냈다.또 블러셔와 립을 강조한 메이크업과 긴 흑발 웨이브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했다.한편, 이다혜는 지난 2019년 KIA 타이거즈 치어리더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 2023년에는 일본 ’라
- 6 오연서, 편안한 여유 속 세련미 발산…SNS 속 캐주얼 룩 눈길 오연서, SNS에서 스포티하고 키치한 매력을 강조한 스타일링 공개…캉캉 스커트부터 레드 캡, 트랙팬츠까지 다양한 룩으로 개성 발산
- 7 어도어-뉴진스, 민희진 '축출' 두고 입장차...신뢰파탄은 '애매' (MHN 장민수 기자) 그룹 뉴진스(NJZ)와 소속사 어도어가 여전한 입장차를 보였다.3일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41부(부장판사 정회일)는 어도어가 뉴진스 멤버들을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유효확인 소송 첫 변론을 열었다.앞서 지난달 열린 가처분 심문 때 법정에 출석했던 멤버들은 이날 법정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그럼에도 현장에는 팬들이 찾아와 멤버들을 향한 응원을 전하기도 했다.양측 법률 대리인단만 참석한 가운데, 양측은 여전히 입장차를 좁히지 못했다.어도어는 소속사로서의 계약이 유효하다고 주장했고, 뉴진스는 이미 신뢰관계가 파
- 8 웬디-예리, SM 전속계약 종료…“레드벨벳 활동은 계속” [공식입장 전문]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웬디와 예리의 전속 계약 종료 소식을 전하며, 두 아티스트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레드벨벳 활동은 지속될 것이라 밝혔다.
- 9 지드래곤,아이유 특별한 만남…‘음악 천재’와 ‘리메이크 장인’ 조우 (굿데이) 지드래곤과 아이유가 ‘굿데이’에서 만난다. 리메이크 작업을 앞둔 지드래곤이 아이유에게 조언을 구하며 선후배의 훈훈한 음악 교류를 선보인다.
- 10 ‘잠실 예수’였던 전 LG 투수 캘리, 계약 후 왜 안 던지나 봤더니…세상에 이런 일이! (MHN 애리조나(美) 이상희 기자) 한국프로야구(KBO)리그에서 ‘잠실 예수’라는 애칭으로 불렸던 전 LG 투수 케이시 켈리의 근황이 묘하다.켈리는 지난 2월말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구단과 마이너 계약을 맺었다. 하지만 '메이저리그 개막전 26인 로스터에 포함되지 못했다'는 소식만 나왔을 뿐 그 뒤론 알려진 근황이 전무하다.애리조나 구단 산하 마이너리그 트리플 A팀 로스터에도 켈리의 이름이 보이지 않았다. 그렇다고 애리조나에서 방출됐다는 뉴스도 없었다. 이에 MHN은 애리조나 구단 홍보팀에 켈리의 신분조회를 문의했다.애리조나 구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