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켓몬 고 공식 홈페이지
사진-포켓몬 고 공식 홈페이지

(MHN스포츠 이솔 기자) AR게임 포켓몬 고(GO)에서 '패션 위크'를 맞아 멋진 의상을 입은 포켓몬들이 곳곳에 등장할 예정이다.

14일, 포켓몬 고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정된 '패션 위크'의 일정을 안내했다. 패션 위크는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28일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패션 위크에서는 푸들 포켓몬 '트리미앙'이 등장한다. 트리미앙은 '트리밍'으로 털의 모양이 바뀌는 챔피언이다. 이번 작품의 트리미앙은 '리전 폼'처럼 지역별로 다른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리나라가 속한 아시아-태평양에서는 기본 모습과 마담 컷, 젠틀 컷('모습을 변화시킨다' 선택지)와 더불어 스타 컷(폼 체인지)에 해당하는 트리미앙이 출현한다. '모습을 변화시킨다'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트리미앙의 사탕 25개와 별의모래 10,000이 필요하다.

이외에는 레이디 컷(아메리카), 다이아컷(유럽-중동-아프리카), 퀸 컷(프랑스), 가부키컷(일본), 파라오컷(이집트), 하트컷(추후 공개) 등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패셔너블한 의상을 입은 버터플, 포푸니, 줄뮤마 등의 포켓몬과 더불어 작년에 출현했던 뽀뽀라, 킬리아, 꼬랑크, 삐딱구리 등의 포켓몬도 출몰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각종 '멋쟁이 트레이너'와 '멋쟁이 포켓몬'들이 포켓스톱에 출현하며, 일부 의상 아이템을 기간 한정으로 할인판매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