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합류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 합류한 백호가 인생의 2막을 여는 소감을 전했다.

28일 백호가 참여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 화보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백호는 시스루 차림의 패션으로 무대 위의 ‘백작’ 모습과는 상반된 매력을 연출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주연 중 하나인 ‘악셀 폰 페르젠 백작’ 역을 맡은 소감을 비롯해 뮤지컬 배우로서 연기 활동 등에 대한 백호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겼다. 이 인터뷰는 ‘마리 앙투아네트’ 역을 열연 중인 배우 이지혜와 공동으로 진행됐다.

백호는 한국 초연 10주년 기념 ‘마리 앙투아네트’에 합류한 것과 관련해 “마리 앙투아네트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거의 모든 영상을 다 본 것 같다. 다큐멘터리, 영화는 물론이고 앙상블 (장)원령 형이 빌려준 만화책까지 섭렵했다. 그렇게 이 극을 공부하며 저만의 캐릭터를 찾아갔다”고 준비 과정을 소개했다.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가장 와닿는 넘버(곡)를 묻는 질문에 백호는 “마리와 페르젠의 듀엣 곡인 단 하나 후회 없는 일을 꼽고 싶다”며 “마리를 구해야 한다는 페르젠의 절박함이 극에 달한 순간이기도 하고, 늘 현실을 외면했던 마리가 처음으로 나쁜 왕비로 기억되고 싶지 않다며 떠나기를 거부하는 순간이기도 하다. 두 인물의 가장 나다운 순간을 보여주는 것 같아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백호는 뮤지컬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지혜와 함께한 매거진 화보 촬영 대해서는 “(뮤지컬) 연습 때부터 워낙 합이 잘 맞았다. 그 비하인드를 화보로 보여줄 수 있어 좋았다”고 촬영 후기를 전했다.

한편, 백호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의 심사위원으로 참여 중이며, ‘마리 앙투아네트’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도 굳혀가고 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