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후보, 이번 선거 끝으로 국회의원 은퇴 선언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이영찬 전 안성시장 후보가 국민의힘 김학용 후보에게 힘을 싣는다.

25일 오전 10시 이영찬 전 안성시장 후보는 김학용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민의힘 김학용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함과 동시에 정책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영찬 전 시장후보는 "김학용 후보의 국회의원 5선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학용 국회의원 후보는 입장문을 통해 “저는 이영찬 전 시장후보의 지역과 나라를 위한 충정의 결단에 무거운 책임을 느끼며, 이번 총선에서 승리하여 기필코 안성 발전을 이루겠다”며 “이번 선거를 마지막으로 국회의원에서 은퇴하여 향후 지역 인재들이 안성정치를 이끌어가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김학용 국회의원 후보와 이영찬 전 시장후보는 정책협약식을 통해 4월 10일 선거 승리와 안성 발전을 위해 함께 협력하고, 김학용 국회의원 후보는 이영찬 전 시장후보가 제안한 20개의 정책을 후보 공약으로 수용하며 실천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정책협약 대상 공약은 '38국도 동부권 확포장 공사실시(6차선)' 'GTX-A 안성 연장' '수도권내륙선 광역철도' '부발선 사업추진' '상수원보호구역 해제를 위한 용역 발주' 등 4개 분야 20개의 정책으로 이루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