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데뷔 싱글 'WHO!' 미디어 쇼케이스
30일 오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서 개최
30일 오후 6시 발매

사진=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사진=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데뷔 싱글 'WHO!' 곡 작업에 참여한 명재현이 아버지의 프러포즈 일화를 곡에 녹여냈다고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데뷔 싱글 'WHO!'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진행은 방송인 신아영이 맡았다.

'Serenade' 작사에 참여한 명재현이 작사 과정에서 아버지가 어머니에게 프러포즈했던 과정을 담았다고 고백했다. 그는 "아버지께서 매일 밤 어머니 집 앞에 찾아가 사랑한다고 말했던 일화가 있었는데, 이 이야기를 곡에 녹여내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 산하 KOZ 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하는 첫 보이그룹이다. 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여섯 명이 '옆집 소년들'처럼 꾸밈없고 편안하게 다가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 일상의 다양한 감정을 자유롭고 솔직하게 표현한다.

'WHO!'는 ‘돌아버리겠다’, ‘One and Only’, ‘Serenade’ 등 수록곡 세 곡을 전부 타이틀곡으로 내세운다. 특히 명재현, 태산, 운학은 ‘돌아버리겠다’ 작곡, 작사와 ‘Serenade’ 작사에 이름을 올려 데뷔 음반부터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 데뷔 싱글 'WHO!'는 3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