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애플 공연 중 역대 최대 규모
2월 28일 화요일 오후 7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

사진=엠피엠지 뮤직
사진=엠피엠지 뮤직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밴드 쏜애플이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콘서트 '검은 별'로 팬들을 만난다. 

쏜애플의 정규 3집 '계몽'의 수록곡과 동명인 공연명 '검은 별'은 쏜애플의 밴드 결성 이래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지는 공연인 만큼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1월, 쏜애플이 공식 SNS를 통해 올림픽홀에서 공연을 진행할 것이라는 소식을 전한 이후 수많은 팬들이 지금까지 뜨거운 관심을 이어 왔다. 마침내 지난 22일 오후, 블랙홀을 형상화한 웅장한 아트워크와 함께 '검은 별' 개최 소식이 공개되었고 역대 최대 규모 콘서트에 걸맞은 역대급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나 쏜애플은 이번 공연이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을 강조함과 동시에 새로운 작업물을 공개할 것을 예고하여 팬들의 기대를 더하기도 하였다.

쏜애플은 2009년 데뷔 이후 일본 'Summer Sonic', 태국 'Melody of Life' 등 다수의 해외 공연에 초청 받는 등 국내외 왕성한 활동을 펼쳤으며 국내 밴드 최초 사찰 콘서트 '석류의 맛', 대표 브랜드 콘서트 '불구경' 등 수많은 단독 콘서트가 매진되는 등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쏜애플 콘서트 '검은 별'의 티켓 예매는 오는 2월 28일 화요일 오후 7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 되며 본 공연은 오는 4월 8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