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 5 6회 호스트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이소라가 줄곧 거절해왔다던 'SNL 코리아'에 마침내 출연한다.

29일 쿠팡플레이는 "SNL 코리아가 시즌 5 6회 호스트로 슈퍼모델 출신 이소라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소라는 “평소에 SNL을 즐겨 보고 있었던 터라 신동엽 씨의 초대에 흔쾌히 기쁜 마음으로 응했다. 드디어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되다니 꿈만 같다. 오랫동안 기다려 온 만큼 가슴이 뻥뻥 뚫리는 슈퍼 소라의 결정체를 보여드릴 각오로 임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앞서 이소라는 '전 연인' 신동엽이 출연 중인 'SNL 코리아' 출연 제안을 받았으나, 줄곧 거절해왔다고 밝힌 바 있어 그의 출연 소식에 화제가 모였다.

지난해 12월 이소라가 호스트로 있는 웹 예능 '슈퍼마켙 소라' 첫 에피소드에는 '전 연인' 신동엽이 등장했다. 이는 지난 1997년 공개 열애하다 2001년 결별한 전 연인 신동엽과 23년 만의 재회라는 점에서 의미를 모았다.

당시 이소라는 신동엽이 진행하던 'SNL'에 출연해달라는 요청도 있었지만 줄곧 거절해왔다고 밝혔다. 하지만 마침내 이소라가 'SNL'에 출연하면서 두 사람의 재회가 다시 한번 성사됐다.

한편, 이소라가 출연하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 6회는 내달 6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사진=ⓒ MHN스포츠 DB, 쿠팡플레이, 메리앤시그마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