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방송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여자)아이들 민니, 우기와 아이브(IVE) 리즈, 이서가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서 유닛 무대를 꾸민다.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는 총 38팀의 K-팝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여자)아이들 민니, 우기와 아이브 리즈, 이서가 유닛 '아아즈'를 결성해 무대를 장식한다.

(여자)아이들 민니는 그룹 메인 보컬로서 다수 작품 OST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앤-마리와 컬래버 음원을 발매한 경력이 있다. 또한 우기는 (여자)아이들의 서브 보컬이자 리드 댄서로 활약하고 있다.

아이브 리즈는 금발 비주얼과 맑은 목소리로 많은 팬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이브의 막내 이서는 얇고 청아한 음색과 표정 연기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들은 빛나는 여신 비주얼과 함께 음색 장인들의 보컬로 초특급 걸그룹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민다는 후문이다.

유닛 무대로 특별함을 더하는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1부는 로운, 장원영이 MC를 맡으며 선미, 화사, 영케이, NCT 127, NCT DREAM, 프로미스나인, (여자)아이들, 원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에스파, 아이브,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하이키, 싸이커스,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판타지보이즈 등이 참여한다.

이어 2부는 로운, 고민시, 이영지가 진행하며 박진영, 골든걸스, 샤이니, 멜로망스, 강다니엘,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있지, 이영지, 피원하모니, 스테이씨, 엔하이픈, 니쥬, 케플러,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앤팀, 보이넥스트도어 등 총 38팀이 참여한다.

한편, KBS 2TV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은 오는 15일 오후 8시 30분부터 총 240분간 방송한다.

 

사진=(어자)아이들 민니, 우기, 아이브 리즈, 이서 ⓒ MHN스포츠 DB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