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MAMA AWARDS'

사진=제로베이스원 ⓒ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사진=제로베이스원 ⓒ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괴물 신인'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2023 MAMA AWARDS'에서 남성 그룹 신인상을 거머쥐었다.

29일 일본 도쿄 돔에서 '2023 MAMA AWARDS'(2023 마마 어워즈, 이하 'MAMA 2023') 챕터2가 열렸다.

남자 가수 신인상인 '베스트 뉴 메일 아티스트'(Best New Male Artist) 시상은 올해 '소울메이트' '힘쎈여자 강남순'으로 활약한 변우석과 '일타 스캔들'로 눈도장을 찍은 노윤서가 나섰다.

수상의 영예는 제로베이스원에게 돌아갔다. 트로피를 든 제로베이스원은 "인생에서 한 번밖에 받을 수 없는 신인상을 받게 돼 영광이고, 상을 받게 해주신 제로즈(공식 팬덤 명) 감사드린다.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시고 믿어주시는 회사 식구들, 항상 저희가 빛날 수 있게 해주시는 스태프들 감사드린다. 끝으로 멤버들에게도 너무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고 멋지게 키워주신 부모님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챕터2' 공연은 지난해에 이어 박보검이 다시 한번 호스트로 나섰다.

이날은 ATEEZ(에이티즈),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EL7Z UP, (여자)아이들, 르세라핌(LE SSERAFIM), 모니카, NiziU, 라이즈(RIIZE), 세븐틴(SEVENTEEN), 트레저(TREASURE),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무대를 꾸민다.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