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북미 월드투어 'ACT : SWEET MIRAGE' 성료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북미를 뜨겁게 달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6일(이하 현지 시각) 샬럿을 시작으로, 9~10일 벨몬트 파크, 16일 워싱턴 D.C., 19~20일 덜루스, 23~24일 샌안토니오, 27~28일 로스앤젤레스에서 북미 월드투어 'ACT : SWEET MIRAGE'를 개최했다.

이번 투어를 통해 처음으로 로스앤젤레스의 BMO 스타디움 공연장에 선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연 2회는 모두 매진되기도 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 'Cat & Dog', 'Opening Sequence', 'Good Boy Gone Bad', 'Tinnitus', 'Sugar Rush Ride', 'Our Summer' 등 다양한 장르의 곡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채웠다.

특히 북미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 28일 공연에는 깜짝 게스트로 코이 르레이(Coi Leray)가 출연했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코이 르레이와 함께 'Happy Fools (feat. Coi Leray)' 오리지널 버전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틀 동안의 스타디움 공연은 꿈만 같았다. 모아 분들과 함께하는 매 순간이 저희에게는 마법 같지만, 이번 북미 투어는 정말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여러분의 가수임이 자랑스럽도록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소감과 함께 공연을 마무리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7월 1~2일 일본의 교세라 돔 오사카, 8월 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비치시티 인터내셔널스타디움, 13일 필리핀 불라칸의 필리핀아레나에서 월드투어를 이어 간다.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