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배우 김혜준이 5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디즈니+ '커넥트'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김혜준은 하동수를 돕는 미스터리한 조력자 최이랑을 연기했다.

김혜준은 “이랑 역 때문에 투톤으로 처음 탈색했다. 개인적으로도 재밌었다. 스타일리스트가 옷을 많이 준비했다. 감독님이 백화점에서 산 것보다 일본 빈티지숍에서 샀을 것 같은, 그 누구도 하지 않고 사용감이 있는 스타일링을 원했다. 제가 갖고 있는 것 중에 잘 입지 않던 걸 가져갔다. 감독님이 매치하면서 고르신 게 대부분 제 옷이라 작품을 보면 제 옷이 많이 등장한다. 색다른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김혜준은 전작 드라마 ‘구경이’에서 케이 역과 비교해 ”케이는 좀 더 연극적이라면 이랑은 외형도 독특하고 행동도 예상치 못하고 등장도 갑자기 한다. 갑작스럽고 만화적인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연기까지 튀어버리면 ‘커넥트’에서 나 혼자 너무 많은 색깔을 가져갈 것 같았다. 자연스럽게 하기 위해서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했다“고 질문에 답했다.

한편,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불사의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 '커넥트'는 7일 디즈니+를 통해 6개 전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