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매드 지니어스’ 오는 11월 10일 밤 9시 첫 방송

여자아이들 우기 '매드 지니어스' 포스터 사진=Mnet 제공
여자아이들 우기 '매드 지니어스' 포스터 사진=Mnet 제공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우기가 신규 예능 프로그램 '매드 지니어스' 단독 MC를 맡는다. 

Mnet 신규 예능 프로그램 ‘매드 지니어스’는 대한민국 최고의 MZ(Mad Zenius) 아이콘이 되기 위한 인플루언서들의 숏폼 서바이벌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현재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숏폼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오직 ‘좋아요’만으로 우승자를 가린다.

앞서 ‘매드 지니어스’ 인플루언서 6인 라인업이 공개됐다. 여기에 (여자)아이들 우기의 단독 MC 발탁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우기는 “TV예능 단독 MC는 처음이라 많이 설렌다. 밝은 성격 덕분에 출연진들과도 잘 지낼 수 있어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기는 매 앨범 독보적인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이는 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로 특유의 솔직 당당한 매력으로 출연하는 예능마다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매드 지니어스’는 지난 4일부터 숏폼 콘텐츠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서바이벌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6일 기준 SNS(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합산 조회수 약 600만뷰를 기록하며 첫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미션 영상의 ‘좋아요’ 수는 최종 우승자 선정에 반영될 예정이며, ‘좋아요’ 최다 누적 조회수를 기록한 단 한 명의 인플루언서에게는 크리에이터 지원금을 포함한 총 1억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Mnet ‘매드 지니어스’는 11월 10일(목) 밤 9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